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갤럭시 코리아 A/S 센터에 다녀왔습니다.
게시물ID : computer_24881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행정반고병장
추천 : 0
조회수 : 1756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5/07/01 12:55:04
옵션
  • 베스트금지
  • 본인삭제금지
안녕하세요?
얼마전 980 hof 중고 업어오고 겜할때 멈춘다던 사람입니다.
제가 하는 게임은 마이트 앤 매직6 히어로즈 이며 얼마전 스팀 세일로 DLC 다 사면서 오랜만에 해보는중입니다.
글카 업어오기전 내장으로 잘 돌아가던 게임이기에 당연 글카 문제인줄 알고 지난 월욜에 A/S 센터에 다녀왔습니다.
 
마감이 오후 5시 까지라 부랴부랴 갔는데도 4시더군요.
전화로 미리 시스템을 가지고 오면 확인이 더 용이하다는 말을듣고 본체들고 방문했습니다.
시스템 연결후 매장에 있는 새제품으로 교환하면서(3개) 게임테스트 해봤는데
계속 동일 장면에서 멈추는 에러가 발생되더군요.
 
그래서 그래픽 카드 문제가 아니라는 진단을 받았고;;
그외 3디막이랑 벨리(?) 라는 벤치프로그램 돌리면서 추가적으로 양품이라는 판정 받았습니다.
 
게임시 멈춤 현상은 아마 게임 자체 문제일수도 있고
아니라면, 메인보드나 파워가 의심된다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집 복귀후
게임 커뮤니티 사이트 가보니 음.....................
게임 자체 소프트웨어 문제 인거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블랙스크린이니 튕김이니..여러 버그가 있더라구요.
저 역시도 해당 시나리오 자체를 새로 시작해서 해보니까 잘만 진행되더군요..;;
진즉에 커뮤니티 사이트 부터 확인했었어야 하는데.
더운데 고생만 했네요..
 
무튼. 여기서 얻은 소득은.
중고 글카가 양품판정을 받았다는거 하나 있네요 ㅎㅎ
 
그리고 질문하나만 드릴게요.
일반 오픈마켓에 올라와 있는 16만원선 윈도우 8.1 이거 정품에 처음사용자용이 맞는거죠??
출처 접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