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도시바 노트북 AS 관련 문의입니다..
게시물ID : computer_25236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hoonz
추천 : 0
조회수 : 587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5/07/21 12:49:52
옵션
  • 본인삭제금지
안녕하세요 컴게 여러분들~
 
제가 이번에 도시바 노트북을 쓰다가 갑자기 전원이 나가면서 AS를 맡기게 되었는데요..
 
호주에서 사서 그런지 몰라도 서울로 보내야 한다고 해서 보내고 20 만원 정도 들여서 고친후에 다시 켜보니 모니터 액정에 전에 있지않던
 
내상이 있었습니다... 어느정도 작은 범위면 그냥 쓰겠는데 쓰려고보니 계속 눈에 거슬려서 다시 도시바를 찾아가게되었는데요..
 
여기서 그 직원분은 원래 있던건지 없던건지 확인이 안되니까(이미 전원은 들어오지 않고 나갔던상태였으니..그쪽 입장도 이해가갑니다..이게 켯을때만 보이거든요) 중고LCD로 싸게해줄테니 5만원선으로 갈아 준다는 입장이고..(이 5만원도 비싼걸 싸게해주는건지 원래5만원중고를 제돈내고 그냥가는건지 모르겠습니다) 뭐 삼성LCD는 안그랬다가 갑자기 이런게 생기기도한다면서... 이런 얘기만 해주시고..
 
저는 원래 없던건데 생겼으니 저도 뭔가 찝찝하고...뭔가 억울한데 이럴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