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어베스트가 실망감을 주는군요...
게시물ID : computer_25601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흡연귀
추천 : 0
조회수 : 813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5/08/08 12:25:44
거래처에서 내부 네트워크는 되는데 익스, 크롬 다 인터넷이 안된다는 A/S요청건...

가서 점검 해봤더니 어베스트가 차단시키고 있더군요.

윈도우에 뭔가 문제가 있거나 바이러스 때문에 차단 시켰겠지... 생각했지만

검사결과 깨끗함... 그냥 어베스트 삭제하고 재설치 하니까 해결...


때마침 전무님도 똑같은 증상으로 전화.

마찬가지로 어베스트 재설치로 해결... 

백신의 재설치로 해결이 된다는건 백신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다는 얘기...


결정적으로,

동영상을 보면서 웹서핑을 할때 페이지 로딩을 할때마다 동영상이 순간순간 끊기는 증상 때문에 몇달을 해맸던 내 PC

크롬이 무거워서인가 싶었지만 익스 또한 마찬가지

포맷해도 소용없음. CPU 문제인가? 그래픽카드가 슬슬 맛 가려고 하는가? 랜카드 문제인가? 

점검을 다 해봐도 알 수가 없고... 또 끊길때도 있고 괜찮을때도 있고... 심하게 끊길땐 마우스까지 뚝뚝 끊길정도고...

결국 찾아낸게 어베스트 방화벽...

평소 옵션질을 안좋아하기 때문에 설치때부터 딥스크린이고 나발이고 다 체크 없애버리지만 방화벽만은 남겨뒀었는데...

그 하나가 날 배신하다니...

내가 거래처에 추천해서 구입한것만 수백개인데 이런 VIP고객의 발등을 찍어? 아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