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쓰던 노트북을 받아서 쓰게 되었습니다.
전원을 켜서 확인해보았더니 일단 계정에 암호를 쳐서 로그온 해야하는 형태로 되어있더군요.
그래서 사용자 계정 설정을 들어가보니 일반적인 설정 창 (그림 1 참조) 이 아니고
(그림 1)
이런 희한한? 설정 창 (그림 2 참조)
(그림 2)
으로 되어있고 밑에 창 (그림 3 참조) 에도 도메인? 이런 게 설정되어있더군요.
아마 도메인은 기존 회사의 홈페이지? 인트라넷? 같은 주소인 것 같습니다.
인터넷 설정에 들어가도 기존의 홈페이지를 마음대로 바꾸지 못하게 되어있고 한데....
지금은 제가 개인 사용자라 그냥 개인 노트북 처럼 이용하고 싶은데 제약이 많네요 ㅠㅠ
이거 그냥 노트북 자체를 다시 포멧하고 새로 설치를 해야하는 건가요? ㅠㅠ 어떻게 해결해야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