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똥밭 만들기 후기...라고나 할까요..
게시물ID : computer_35033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마음으로갱가요
추천 : 1
조회수 : 467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7/08/29 21:07:13
얼마전 똥밭 만들고 기뻐하던 작성자입니다.(http://todayhumor.com/?computer_349047)

아침 근무하고 조금 자다 할일이 없어서.. 한번 후기같지도 않은 후기를 써보려구요 ㅎㅎ..

일단 기존에 작은 케이스에 후면 쿨러 하나로 버티던 시스템 보다는 확실히 열 배출이 잘됩니다. 오히려 씨퓨와 그래픽카드에서 뿜어대던 열들이 뭉치지 않고 열배출이 바로바로 되다보니 방안 온도도 예전보단 덜 더워진거 같기도하구요 체감상.. 
실사 패치를 적용한 gta5를 기준으로 1시간 이상 플레이시에도  씨퓨나 글카 온도가 60도 이상 크게 올라가질 않네요. 
소음은  역시나 조용합니다  따로 들리는 소리가 없어요(이부분은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기본적으로 선풍기 약풍으로 틀어놓고 본체는 책상위에 두고 컴퓨터를 사용하는데 다른 소리는 들리질 않네요)

사실 하는거라곤.. 몇몇 스팀게임들이랑 영화 보기... 롤 정도라  컴부품들이 일을 쉬면서 하는거 같아 (일해라 이녀석들아)

저도 링스라는걸 돌려봤습니다 . (사실 설정 이런건 잘몰라서.. 램쪽만 최대로..)
123455.jpg

돌려놓고 잠시 외출하고 돌아왔는데  온도는 78~80  왔다갔다 하더라구요..  다른동네 분들 참고 해보려고 검색해보니 다들 수냉이셔서.. 흑흑 ㅠㅠ

결론적으로 본인이 수냉보다는 공랭을 추구하며 LED같이 번쩍번쩍한것 보단 심플한게 좋다 하시는분들은  녹투아제품들 강력 추천합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