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토론같은 질문..
게시물ID : computer_36636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Good2모두
추천 : 0
조회수 : 532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9/08/16 19:14:14


내일 삼성서비스센터 방문할 예정인데 계속 제 주장이랑 삼성 주장이랑 충돌해서 전환점을 찾고 싶네요.

하.. 이럴 줄 알았음 그냥 일반 놋북 사는거였는데 애초에 ㅠㅠ

제가 삼성 윈도우 태블릿인 갤럭시 탭 프로 S 제품을 사용중입니다. 12인치 짜리인데요.

이제품은 USB-C 포트가 충전/데이터 겸용으로 하나밖에 없기 때문에, 공식 멀티어댑터인 EE-PW700 제품을 사용합니다.

HDMI, USB 3.0 포트를 만들어주는 어댑터입니다.

태블릿은 구입한지 3년, 멀티어댑터는 구입한지 2년 가량 되었는데,

제가 최근 처음으로 갤럭시 노트 8 을 사용하게 되었다 보니 문제점을 발견했습니다.

갤럭시 S8 이상 제품은 갤럭시 탭 프로 S - 멀티 어댑터 USB 3.0 포트 - 갤럭시 S8 이상을 연결하면,

연결이 되었다가 안되었다가 하다가 연결아 완전히 안되어 버리는 증상입니다. 고객센터측에서도 동일환경 동일증상 확인 營윱求

그런데, 삼성 고객센터 입장은 호환성과 같은 문제점에 대해서 아래와 같은 내용을 통해 이미 고지가 된거나 마찬가지란 입장입니다.

USB 확장포트(허브같은)에 USB 기기(5 V, 900 mA 이하) 이외의 장치는 연결하지 마세요. 연결 시 제품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이 문구가 추후 다른 장치들이 인식되지 않을 수 있다라는 내용까지 내포하고 있다고 주장을 하는 겁니다.

손상될 것 각오하고, 연결했을때 인식이 안된다고 해도 저 문구때문에 자신들은 문제 없다는 입장입니다.

제 생각은 USB 기기(5 V, 900 mA 이하) 이외의 장치는 연결하지 마세요. 연결 시 제품이 손상되거나 인식/연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고 되어있다면, 수긍이 갈텐데. 인식/연결이 되지 않는다는 내용이 전혀 없어서 저건 삼성이 어느정도 감가상각으로라도 보상을 해줘야하는 문제라고 생각하는데. 

여러분은 어찌 생각하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