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네오플은 다 좋은데 상담이 너무 불친절해요
게시물ID : cyphers_10200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오마이봉
추천 : 9
조회수 : 529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4/11/21 03:12:51


상당히 오래전 일이지만 아직도 너무나도 불쾌한 경험이라 오유에도 올려봅니다.
네오플은 게임도 재밌고 다~좋은데 상담원이 너무 '심각하게' 불친절합니다. 딱 한번 상담전화 걸었다가 이 게임은 더 볼것도 없다 라고 생각하게 됬었죠.(어쩌다보니 아직도 그 게임을 하고있는 나는 호호갱)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상황설명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시즌3 초반쯤.. 저는 공식전을 타라로 플레이중이었습니다.
우리팀은 루이스,트릭시,(기억 안남a라고 하겠음),타라(나),까미유 /적팀 조합은 기억이 안남
어쩌다보니 우린 4or5번 타워중 하나만 남고, 수호자는 조퇴를 해버렸습니다. 적팀은 2번타워,45번 타워가 살아있었구요.
한창 밀리다가 딱 한번의 트룹 한타에서 승리하고 공지를 띄웠습니다. 타라+공지/레벨 높은 적팀 전멸 덕에 우린 적의 4,5번타워까지 모두 밀어버렸습니다. 저는 그 덕분에(공지도 내가 먹음)한번에 만레벨에 도달했구요.


 그리곤 수호자를 꺼내서 잡고 있던중, 호자의 피가 정말 아쉽게 남은 상태에서 적팀이 리스폰을 완료하였습니다.
우리 루이스와 트릭시는 그래도 꼭 호자까진 따고가야겠다며 본인들이 적군을 붙잡아두는 동안 타라,까미유,a가 호자를 잡고 빠지라 하였습니다.
루이스와 트릭시가 죽을 동안 우린 수호자를 따고 본진으로 허겁지겁 내려갔고 때마침 뜬 3단계 트룹은 방금 살아난 적팀이 가져갔습니다.
2전광이지만 만레벨인 타라와 힐러/a까지 있고(적팀은 렙이 높긴해도 저보단 낮았어요) 본인들 기지도 수호타워 하나만 남은 상태인지라 절대 중앙선을 침범하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아직 40레벨대인 까미유와 a를 위해 저는 모든 립과 철거반을 한대도 치지않고 양보했고 , 다시 3단계 트룹이 떳지만 적 본진 앞 y존이었습니다. 어쩌지 어쩌지 하던중 트룹은 순삭됬고 적은 전지를 먹었습니다. 바짝 쫄은 우리팀은 그 누구도 기지 밖으로 나가지말자며 본진 중앙에 옹기종기 모여서 대기중이었고, 밖에서 간만보던 적군의 전지가 사라질때쯤 역습을 시도하자며 계획을 짰습니다. 
 그리고 전 갑자기 플레이의사가 없다며 강퇴됬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너무 어이가 없어서 이러이러한 일이 있었다고 항의 전화를 걸었어요. 뭘 보상해달라는 것도 아니고, 강퇴전에 경고 메세지를 띄우는 패치를 고려해보겠다 소중한 의견 감사하다. 이정도의 반응을 바랬던거뿐이에요.
 그런데 돌아오는 대답은 ..ㅎㅎㅎ.....

"시스템상의 문제로 제 rp를 손해보았는데 혹 복구는 불가능합니까?"(복구 해주세요. 라고 한적 없음 이런 경우에 rp도 복구가 되나요?하고 물음)
안내원: 시스템상의 문제가 아니죠. 저희 시스템은 오히려 굉장히 잘 가동되었다고 볼 수 있죠

"저를 맘대로 플레이의사가 없다고 간주하였는데요?"
안내원: 원래 그런건대요?

"그럼 안내 메세지라도 하나 띄우거나 공성전 입장 전에 설명이라도 있어야하는거 아닌가요?"
안내원: (이것도 엄청 재수털리게 대답했는데 기억이 안남)

"그럼 제가 강퇴당한게 제 과실이란거에요?"
안내원: 네. (정말 딱 네 한마디만 했습니다) -> 사실 이것때문에 빡친거임. 그냥 네~도 아니고 진짜 짜증스러움이 뚝뚝 묻어나는 말투의 네(근데 어쩌라고 ㅋ 그만 끊어) 였거든요
 어이없어서 재차 물어봄
"제 과실이라구요? 스킬도 쓰고 채팅도 하고 움직였는데 경고메세지 하나 없이 강퇴된게요?"
안내원: 네 고객님 과실입니다. (정말로 이렇게 말했음)


rp 복구같은건 바라지도 않았고 미안하단 말을 딱히 바란것도 아니었고 ㅋㅋㅋ 이런 문제가 있으니 패치때 반영해달라,고려해보겠다 이걸 바랬던건데
정말 어이가 없던 기억 ㅋ...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