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진짜 화나네요..(한탄
게시물ID : cyphers_12824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쏘13
추천 : 2
조회수 : 300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5/11/05 20:23:32
제 주캐는 다무 제이 아이작이에요. 오늘 일반 들어갔는데 난입이더라구요.
아군은 브루스 미아 엘리 호타루가 있었고 챗보니까 레베카가 적팀에 있는거같아서 루이스를 셀렉했어요.

  제 주캐 버리구요..부캐..? 라고 해야하나 그래도 나름 주캐 다음 포지션 애들중에 베카 상대할 애가 루이스밖에 없더라구요. 아군에 궁도 한방궁이 몇개 없고..

 그리고 그때부터 아주 죽어라 베카 마크했습니다. 드아링 먼저 찍고 베카나 벨져 보이면 무조건 얼렸고 그렇게 애들 얼린게 열번은 족히 넘을거에요.

 그리고 여기서부터 난입하기 전부터 입털던 브루스가 (이미 적팀한테 초딩이냐고 욕먹고 있었음) 패드립을 섞어가며 루이스 호타루가 베카 벨져 상대도 안하고 원딜 립 다쳐먹고는 ♡같이 한다고..

 사퍼 5년..저정도 욕에는 귀도 안간지럽죠. 그런데 허허? 그렇게 베카 마크했더니 엘리가 루이스 내가 베카한테 맞는데 옆에서 팝콘 튀긴다고ㅋㅋ..ㅋ...이때부터 패드립 섞어가며 둘이 쿵짝쿵짝 저를 까더군요.

 하지만 전 성숙한 어른답게 깔끔하게 장문의 사유를 쓴 5신고를 하고는 퀵차단을 하고 후반 한타를 캐리한 후 이기고 나서 한마디만 하고 나왔습니다.

  두루두루 ♡같이 하면서 말이 많다. 
좀 후련하더군요..요새 진짜 저런애들 너무 많은거같아요. 수준 떨어져서 같이 못놀아주겠음. 아 브루스는 극공타고 들어가기만 하다가 적팀한테 까이고 엘리는 하는거 자체가 없던 판이었습니다. 놀랍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