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왕시해범+길리엄뚜껑 나눔
게시물ID : diablo2_1312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1453
추천 : 0
조회수 : 1839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6/01/03 15:10:54
1.png




1. 스마이트에 적용되는 요소

힘에 의한 증댐 (1힘은 1증댐입니다)
+스킬로 인한 대미지의 상승
강타
무기 리치와 베이스 공속/공속
라이프탭과 그로 인한 피흡
타겟 얼림(프리즈 타겟)
타겟 느려짐(슬타)
퍼센티지에 의한 마법 시전(xx% 기회로 xxx 시전 확률)
몬스터 회복 저지(단, 판데모니엄 이벤트의 여섯 보스에겐 적용되지 않으며, 애니참을 주는 위버디아에겐 적용됩니다)
목표물의 방어력 무시(유니크 몹 이상과 판데모니엄 이벤트의 여섯 보스는 예외)
목표물의 방어 깎기
상처 악화
무기의 대미지 + xx(대표적으로 고뇌가 있죠)
파나티시즘의 공격속도 증가, 증댐 효과
장비에 붙는 공격속도 증가, 증댐 효과



2. 적용되지 않는 요소

피/마흡
치명타와 결정타(데들리/크리티컬 스트라이크)
넉백(스킬에 이미 넉백 효과가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장비나 참, 스킬에 있는 원소대미지 옵션(오오라의 경우 이펙트는 발현되나 적용되진 않습니다. 베넘 스킬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생츄어리 오오라의 매직대미지(요컨대 오오라의 언데드 몬스터의 물리 저항 0, 주기적인 광역 대미지는 유효하지만 언데드에 대한 증댐은 작동하지 않는다는 얘기입니다)
장비나 참에 있는 'xx 대미지 추가'(유닉 배틀부츠(배추)에 있는 옵션. '대미지 + xx'와는 분명히 다릅니다)
무기/데몬,언데드에 대한 증댐
어레(방어력 무시가 아닌, 스킬 자체가 95%의 적중율을 갖습니다. 디아블로 시스템 상 모든 확률은 95%가 최대치입니다.(단, 강타, 치타(치명타/결정타), 상악은 100%가 최대치입니다) 95%란 건 엄밀히 말한 것이고 그냥 때리는 대로 다 맞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고뇌에 들어있는 옵션중 횃불보스에게 쓰는 스마이트에 도움되는 옵션은 거의 없고

스마이트만 놓고 봤을때는 킹슬이 더 좋은 듯 하네요

다만 잡몹정리에서 넘사벽으로 고뇌 승..



출처
보완
2016-01-03 15:14:56
0
저녁에 다시 확인하겠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