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드디어 신념활 재료를 구했습니다. 활 문의드립니다.
게시물ID : diablo2_2105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상사꽃
추천 : 0
조회수 : 2479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25/03/01 21:21:48
옵션
  • 창작글

안녕하세요.

 

23년 11월쯤 레저렉션 깔고 퇴근하고 잠깐, 주말에 잠깐씩 깨작깨작 해서

목표를 윈포 또는 신념활로 잡고....

아느 순간 목표가 자룬 획득으로 바뀌네요. ㅋ

 

각설하고, 드디어 자룬을 구했고 (면죄 6개랑 교환) 이제 소켓 4개 활에 다다닥~ 박으면 되는데요.

 

이게 또 쉽지 않네요.

(아래 표 출처 : https://d4dr-7r.tistory.com/entry/%EB%94%94%EC%95%842-%EC%8B%A0%EB%85%90#google_vignette )

 

 

라고 하는데요.

뭐 얼추 그래이트 메이트런이랑 쉐도우 둘 중 하나가 될 것 같은데...

잘 모르겠습니다.

( 7 프레임 세팅이 의미하는게 뭔가요? )

 

그냥 시원하게 이거로 구해라, 하나만 추천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드디어 자룬을 구해 기쁜 마음에 백만년만에 오유에 글 남깁니다. ^^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