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옵션 |
|
안녕하세요.
23년 11월쯤 레저렉션 깔고 퇴근하고 잠깐, 주말에 잠깐씩 깨작깨작 해서
목표를 윈포 또는 신념활로 잡고....
아느 순간 목표가 자룬 획득으로 바뀌네요. ㅋ
각설하고, 드디어 자룬을 구했고 (면죄 6개랑 교환) 이제 소켓 4개 활에 다다닥~ 박으면 되는데요.
이게 또 쉽지 않네요.
(아래 표 출처 : https://d4dr-7r.tistory.com/entry/%EB%94%94%EC%95%842-%EC%8B%A0%EB%85%90#google_vignette )
라고 하는데요.
뭐 얼추 그래이트 메이트런이랑 쉐도우 둘 중 하나가 될 것 같은데...
잘 모르겠습니다.
( 7 프레임 세팅이 의미하는게 뭔가요? )
그냥 시원하게 이거로 구해라, 하나만 추천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드디어 자룬을 구해 기쁜 마음에 백만년만에 오유에 글 남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