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불을 요청합니다. 게임을 구매하고 모든 비용을 지불했으나 정당한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게임을 구매한것이 15일이며총 사흘간 접속이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본인이 게임에 접속할 수 있는 시간은 22:00~01:00 이며
15일 22:30 ~ 16일 01:00 16일 22:30 ~ 17일 00:30
에 걸쳐 수많은 접속 시도가 이루어졌으나 단 한번도 성공한 예가 없습니다. 만약 귀사에 로그기록이 있다면 수많은 시도에도 접속한바 없다는것을 알 수 있을것입니다.
귀사는 비용의 지불에 대해 계약된 서비스를 본인에게 제공하지 않았으며 본인은 가능한 모든 시간에 걸쳐 서비스를 받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였으나 귀사의 실책으로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한바, 모든 귀책사유는 본인이 아닌 귀사에게 있습니다.
이에 환불을 요청합니다.
업태 : 인터넷콘텐츠업4) 서비스의 중지·장애① 사전고지하지 않은 경우 - 3일 이상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 한 경우 또는 1개월 동안의 서비스 중지․장애 발생 누적시간이 72시간을 초과한 경우- 계약해지 및 잔여기간 에 대한 이용료 환급
에 의거하여, 계약이 해지되었음을 알려드리며 귀사는 지체없이 본인에게 지불한 금액에 대한 환불의 의무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7일내에 환불 진행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이후에는 한국소비자원을 통하여 연락드리겠사오니 그쪽에 제출할 서류를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