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다이어트 꿀팁
게시물ID : diet_10227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에이레네35
추천 : 11
조회수 : 762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6/10/07 19:37:48
다이어트 꿀팁1.

탄산 음료 땡길 때 안 마시면 됩니다. 1.5리터 물병이나 작은 물병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마십니다. 한 2주 탄산 음료 안 마시면 별로 마시고 싶지 않습니다. 혹 뷔페가서 마실 물 없다면 물 챙겨 가거나 탄산 음료 한컵 따라서 조금씩 마시면 됩니다.  한컵만요.

다이어트 꿀팁2. 

다이어트는 식단3 운동 7입니다. 죽어라 운동하고 먹으면 건강한 돼지가 됩니다. 다이어트 식단 먹을 필요까지 없습니다. 돈도 없는데.... 그래서 저는 밥과 반찬을 천천히 오래 씹어 먹는 방법을 택했습니다. 20번 이상 씹고 20분 이상 천천히 오래 먹습니다. 그러면 몸에 부담 가지 않고 포만감도 천천히 오고 피부도 좋아집니다. 그리고 저녁에 방울 토마토 먹습니다. 보다 나은 나의 미래를 위해서 방울 토마토가 맛 없어도 철근 같이 씹어 먹습니다. 그리고 야식 먹지 않습니다. 

다이어트 꿀팁3.

다이어트는 장기전입니다. 예전에 헬스 트레이너에게 들었는데 한달에 1kg씩 빼서 1년에 12kg 빼야 요요가 없다고 하시더군요. 저도 다이어트와 요요를 여러번 경험 했는데 맘만 먹으면 석달 15kg 금방입니다. 그러나 요요도 금방이었습니다. 단시간에 뺐다고 자랑할 게 아닙니다.
저는 요요 없이 운동하기 위해 3개월 운동 후 2개월 유지를 시작했습니다. 2kg 쪘지만 다행히 절제했더니 예전 체중으로 원상 복귀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최근 운동 다시 시작해서 2kg 감량 했습니다.

다이어트 꿀팁4.

무작정 쉬지 않고 3주를 운동만 한적이 있습니다. 음식도 절제하구요. 그렇게 쉬지 않고 했더니 살은 빠졌지만 매너리즘에 빠지고 머리 속이 하얘지고 질려버렸습니다. 
그럴 땐 하루쯤 운동 쉬고 먹고 싶은거 먹으면 됩니다. 그래도 그동안 운동한 게 있으니 찌지 않고 빠지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하루 또는 이틀 정도는 쉬거나 먹고 싶은 거 먹을 수는 있는데 이 때도 절제해야 하고 쉬는 것도 장기화 되면 영원히 쉴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시간도 절제해야 합니다. 그렇다고 운동 이제 시작한 분들이 이 글 보고 운동 질린다 좀 쉬지 하는 합리화에 빠질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이 팁은 한달 이상 꾸준히 하는 사람에게 해당 됩니다.

다어어트는 나 살자고 하는 것입니다. 제 직업이 사람들 앞에 서는건데 자기 관리가 중요하더군요. 어느 초등학생 아이가 제 배를 치면서 어휴 돼지! 라고 하는 말에 충격 받아 운동 시작 했습니다.

 60대인 아버지와 교회 계단을 오른적이 있는데 아버지는 정정하시고 30대인 저는 헉헉 거린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몸 관리 못한다고 된통 혼 났습니다. 이렇게 몸 관리가 안되니 면역력도 약해져 생전 없던 알러지 쇼크 온적도 있구요. 

20대에 관리 안하면 30대 넘어서 고생한다고 말한 군대 고참 말이 생각 납니다. 그 말이 현실이 됨을 느낍니다. 

좋은 꿀팁 몇가지 적어 봤습니다.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꿀팁 어때요? 참 쉽죠?

No pain No gain!! 빌리옹

오늘은 자체 쉬는 날입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