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PT는 원래 어떤식으로 가르쳐주는건가요?
게시물ID : diet_10469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GM게임마스터
추천 : 0
조회수 : 670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6/12/06 12:09:52
옵션
  • 본인삭제금지
제가 한달전부터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월~토요일까지 2시간에서 3시간 정도 운동했고, 인바디 검사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틀전에 인바디 검사를 받으니까 키가 181.2cm 체중 70.8kg로 나왔고 근육량은 기준치지만 턱걸이 수준이었고. 체지방량은 기준치지만 높았습니다. 한달전과 비교해보니까 그렇게 큰 차이는 없더군요.

사실 인터넷에 운동에 관해서 여쭈어봤을때 다들 PT는 받는게 좋다라고 하셨던게 생각이나서

PT를 받고자 물어보니까 한번엔 7만원이지만 10회, 20회에 걸쳐서 할인해주고 30회를 결제하면 120정도 든다고.. 하시더라고요. 

통장으로 보내주면 세금때서 113만원정도 든다고.. 그래서 30회 결제하고 PT를 받아보았습니다.

50분정도 걸렸고 렛폴다운, 스쿼트, 벤치프레스, 레그레이즈,크런치,데드리프트(자세만)를 20번씩 3타임씩. 자세교정 위주로 해주셨습니다. 식단에 관해서는 딱히 말씀이 없으셨고 끝나고 나니까 힘들정도로 운동을 했는데

오늘 같이 운동하시는분이 오랜만에 오셔서 이야기를 나누다가 제가 PT를 받는다고하니까

4만원은 너무 비싸다고 하시더라구요.. 차라리 자세같은건 자기한테 물어보지 그랬냐고.

솔직히 제가 인바디 검사 받고나서 나름 운동에 집중했다고는 생각했지만 큰 변화가 없어서

충동적으로 PT를 받는거를 결정한거같아서 후회스럽습니다.

원래 PT는 어떤식으로 가르쳐주는건가요? 대부분 이런식으로 가르쳐주나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