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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 5일차
게시물ID : diet_11173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딩크앤루팡(가입:2011-06-17 방문:557)
추천 : 2
조회수 : 189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7/05/19 21:19:55
영남지방, 대구에 폭염주의보라더니...

가로수길 저 멀리에 아지랑이가 피어오르네요 ㄷㄷㄷㄷ

금일 운동

9시 20분 ~ 11시 50분 (2시간 30분)

물이 너무 빨리 오링나서 금방왔습니다.

스트레칭
푸쉬업 10 
시티드 니업 15
벤치 기대고 딥스 10
마운팅 클라이밍 20
팔벌려뛰기 30
한발로 균형잡고 서서 발은 뒤로 팔은 앞으로 쭉 뻗기 2
PT 3번 20
위의 운동 로테이션 3 세트

운동후 체중

5월19일 운동후.jpg

주말엔 더 덥다는데 물통을 가방에 넣고 메고 다녀야할 것 같네요 ㅠㅜ

집에와서 레그레이즈 25 x 3

-- 오늘 먹은 것 --
아침 : 바나나2, 우유 한모금, 물 500ml, 토레타 500ml ( 이거 과당, 백설탕 들어간거 확인 ㅠㅜㅜㅜㅜ)
점심 : 바나나3, 우유 한모금, 물 한통, 콜라 1/5 , 아이스크림 1개
저녁 : 우유 한모금, 아이스크림 1개, 공기밥1, 삼겹살 120g, 목살 120g, 맥주 한병, 소주 두잔, 고로케 1개, 바닐라라떼 작은컵

아내가 먹고 싶은거 먹고 싶다고 말 못한다고 자기가 홍길동이냐며 타박이 들어와서 한잔했습니다.
내가 엉? 오늘 청소도 하고 엉? ... 그거밖에 안했지만 엉? ㅠ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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