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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운동
게시물ID : diet_11697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당당당당(가입:2012-09-19 방문:1629)
추천 : 10
조회수 : 147회
댓글수 : 16개
등록시간 : 2017/09/14 11:06: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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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체
    심박수 널뛰면 안된다니;;
    무게 낮추고 기본만 살살;;;

    웜업은 집>헬장 언덕길 1키로 걷는걸로 대신함

    스트레칭

    맨몸 스쿼트
    20회 3세트

    바벨 백스쿼트
    20키로 12회 10세트

    프론트 스쿼트
    20키로 12회 5세트

    케틀벨 와이드 스쿼트
    15키로 12회 5세트

    파워 레그프레스
    80키로 12회 10세트

    마무리 스트레칭



    이런저런 일들땜에 며칠 쉬다 운동 다시 시작함
    사실 어제부터 할랬는데 어제 오른쪽 어깨 뒤쪽에 담생겨서;;;
    걍 잘 풀고 휴식 ㅎㅎ

    프리웨이트쪽은 무게 싹 다 낮추고 천천히 자극에 집중하면서 수행
    원래 세트간 휴식시간 짧게 가졌지만 좀 늘림 ㅠㅜ
    심장 좀 쉬래성...

    근데 파워레그프레스는 기본이 80쯤부터니까 ㅠㅜ...
    심장이 미친듯이 뜀...

    ㅠㅜㅜㅜ...
    .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심박수 체크 의사가 뭐든 되는거 있으면 하래서
    이래저래 테스트 중인데

    작년엔 안정상태에서 심박수가 50대 나오는데
    이젠 그냥 막... 5분이상 누워있다 재봐도 ㅜ... 100으로 널뜀
    그래 그러니까 내가 심장 하도 뛰어대서 잠을 못자다가...
    에너지 극한까지 방출하고 기절했던거 같음...

    혈압도 원래 80/50 선의 저혈압이었는데
    이제 130 /70 나옴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운동도 가열차게 하지 말라는데 갑상선 항진에선 걍 쉬고있어도 심장은 계속 지멋대로 전력질주 하는거라서...
    그러다 갑자기 심장에 무리생겨서 죽을수도 있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심해서 하라곸ㅋㅋㅋㅋ

    ㅜㅜ 그래서 항진증이 엄청 심하면 갑상선 제거 수술받아서 차라리 저하증상태로 만들어서 약 투여하는게 안정성이 더 높다고... ㅠ...
    그렇게는 절대 되지 말아야 ㅠㅠ.... ㅜㅜㅜㅜㅜㅜ

    그래서 사이클이나 러닝이나 수영등등은 지지... ㅎㅎ...

    그래도 항진이나 저하나 둘다 근력 근육량 감소가 심할거래서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그뉵지킴이 웨이트는 계속 수행해야 ㅜㅜ.......

    헬장에 gx프로그램에 필라테스랑 요가 수업 있대서
    이제 이쪽을 좀 파보면서 무리 안되는 운동쪽으로 해야 하는데

    헬장 주인 바뀌어서 담주 다담주 리모델링공사라고 10월부터 하는거 보니까 ㅠ

    요가랑 필라 수업이 주 3회로 줄어들듯 하네요 에휴 ㅋㅋ
    그래도 그거라도 해야겠고

    제 친구가 저보고 평생친구 생겼다곸ㅋㅋㅋㅋㅋ
    갑상선 질환이 그렇다고...

    그래서 관련 책들 싹 질렀네요...

    화욜날 항진증 확정받고 자가항체 면역검사나 이것저것 더 추가해서 하는데 ㅠ

    그레이브스 인지 하시모토인지 염증 수치 보는데
    둘다 문제 있대서 계속 추적하면서 진료하자고 ㅎㅎㅎㅎㅎㅎㅎ

    암튼 호르몬문제다 보니까 수치 읽는거나 피드백? 주는 역할이나 뭐나 복잡해서 하루죙일;;; 관련 정보 파서 읽어보고 있네요

    아휴 ㅜㅜ
    그러니 아프지 말고 건강합시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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