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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9월 14일 오늘의 운동과 잡설
게시물ID : diet_11697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두더지사냥꾼(가입:2013-04-09 방문:604)
추천 : 3
조회수 : 69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7/09/14 11:12:39
스트레칭 5분

(1세트 11회 기준)
버피 3세트 5분
푸쉬업 3세트 5분
플랭크 15초 1회-3회
푸쉬업 3세트 4분
버피 2세트 3분
푸쉬업 1세트

총버피 5세트(55회), 푸쉬업 7세트(77회)

스트레칭 5분


대략 운동시간은 30분쯤 걸렸네요.

오늘 운동량이 실망스러운게.. 원래는 버피 3세트를 더 하려고 했는데;; 푸쉬업을 저렇게 하고 나니까
도무지 팔에 힘이 안 들어가서 버피를 못하겠더라고요 ㅠ
버피 2세트도 겨우... 마무리 푸시업 1세트도 간신히 했네요. 지금도 팔이 후들거리네요...

내일은 운동 방법을 바꿔서.. 등산 45분(등산이라고 해봤자 동네뒷산이라.. 운동량이 빨리 걷기 정도밖에 안될 듯 싶습니다)에
푸쉬업 3세트, 플랭크 이렇게 해보려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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