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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 2끼 및 운동량 질문
게시물ID : diet_11698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강아아지(가입:2014-12-28 방문:183)
추천 : 1
조회수 : 234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7/09/14 16:06:55
20대 남자 직장인입니다

오래 앉아있다보니 배가 나오는거같구 어깨는 좁은거같고 ㅜㅜ

키는 176에 몸무게 72kg나가요

어깨 넓히고 싶어요 뱃살튜브도 좀 없애고 ㅜㅜ



지금까지 아침점심저녁 다챙겨먹고 팔굽혀펴기 하루에 20개씩 했습니다.
특히 저녁식사는 9시이후에 하고 11시 쯤 잤음 ..

그런데 왠지 운동량이 적은거 같아서... 

앞으로 팔굽혀펴기 하루 80개부터 서서히 늘려 하루 150개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식사는 아침,점심먹고 저녁엔 운동후 간단하게 참치통조림이나, 고기, 생선,계란 등 단백질위주 섭취하려고 합니다.

괜찮은 운동방법인가요?

*헬스장안다녀요
*집이나 공원에서 맨몸운동 좋아함
*근육질 몸매를 바라는게 아니라 어느정도 남자처럼 각잡힌 몸매? 잔근육정도? 희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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