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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9.14 운동일지 [가슴, 팔]
게시물ID : diet_11698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넌이미털렸다(가입:2012-07-30 방문:1981)
추천 : 6
조회수 : 140회
댓글수 : 11개
등록시간 : 2017/09/14 18:17:29
- 워밍업
 
풀업 12회 1세트 / 10회 2세트
푸시업 20회 3세트
 
 
- 메인운동
 
벤치프레스
50kg 15회 2세트 / 40kg 15회 2세트
30kg 20회 2세트 / 20kg 25회 1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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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블 크로스오버
10kg*2 22회 2세트 / 5kg*2 25회 2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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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스트 프레스 [머신] 
45kg 15회 1세트 / 40kg 15회 1세트 / 35kg 15회 4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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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치프레스[스미스] 40kg 18회 + 인클라인 푸시업 15회] 무휴식 3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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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Z바 컬 10kg 25회 + 라잉 트라이셉스 익스텐션 EZ바 10kg 25회] 무휴식 3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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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기는 힘에 비해 미는 힘이 많이 약한 거 같네요ㅠ
좀 더 보완을 해야 할 거 같음...
 
 
그럼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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