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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부터 다시 손목 강화와 다리 찢기 해보려고 합니다.
게시물ID : diet_12023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Tyler_Gaeko(가입:2017-10-15 방문:82)
추천 : 5
조회수 : 227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8/02/12 20:30:43


제가 보통 주 2회 근력 운동을 하는데 운동하는 날을 제외한 

나머지 5일 중에 서너 번 정도는 하루에 20~30분 정도만 투자하려고 합니다.

요즘 바닥에서도 살살 물구나무를 잠깐씩 서보니 

손목에 체중이 실려도 괜찮을 정도로

회복이 많이 되었고 머슬업 네거티브를 위해 

손목 재활보단 이제는 강화에 신경을 좀 써야겠습니다.

사실 아직도 손목이 완전치는 않은데 이게 그동안 사용을 

잘 안해서 조직들이 짧아지고 굳어서 그런 것인지를

확인하려면 아무래도 이제 체중을 실어서 늘리고 

버티는 능력을 시험 삼아 진행을 해야할 거 같습니다.

더 이상 자연 치유로는 진전이 없기에 

작년 5월 이후로 중지한 손목 강화 훈련을

오늘부터 시작 한 번 해보렵니다 ㄷㄷㄷ




위 운동과 더불어서 플란체 기울이기도 조금씩 해보려고요!


그리고 팔꿈치에 통증이 있으신 분들도 도움이 많이 되실 겁니다.

흔히 손목에서 방사되어 팔꿈치에 영향을 끼치는 경우가 다수라 그렇습니다.


그럼 다들 따뜻한 저녁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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