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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12일 운동일지
게시물ID : diet_12023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아까팰라(가입:2016-11-14 방문:490)
추천 : 2
조회수 : 93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8/02/12 21:49:29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7시 20분 입장 8시 30분 퇴장

1. 5분 스트레칭
2. 렛풀다운 50kg(12/10/6/10)
3. 롱풀 60kg(12/12/10/12)
4. 숄더프레스 50kg(12/10/6/8)
5. 체스트프레스 50kg(12/8/6/6)
6. 싣체스트 70kg(12/12/12)
7. 싯업 100회(25/25/25/25)
8. 플랭크 6분(3분/3분)
9. 5분 스트레칭으로 마무리

집에와서 레그레이즈 100회(25/25/25/25)

일단 트레이너 샘 말씀대로 5kg씩 올려서 힘닿는데까지 해보기로 했습니다. 허리와 근지구력강화를 위해 싯업과 레그레이즈 크런치를 권해줬는데 하다보니 유산소를 할 시간이 안나는군요. 유산소는 봄이되면 아침조깅 30분으로 대체하기로 하고 일단은 헬스장에서 근력운동 중심으로 해볼 예정입니다. 이러저러한 방식을 해보면서 맞는걸 찾아봐야죠.3일만 버텨요..설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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