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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식단이에요
게시물ID : diet_12460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이완코프(가입:2014-10-04 방문:1591)
추천 : 3
조회수 : 383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9/02/01 10:20:27
아침
만든요거트. 파프리카반개. 고구마100g. 닭소세지120g


점심
아침과 같거나 (고구마없이)

밥150g. 버섯야채볶음(올리브유.소금.후추)
포두부야채볶음(올리브유.소금후추)
무친나물(들기름.소금) 도라지볶음 우엉조림(간장.매실액1숟)
황태채미역국건데기만150g (또는 김)

저녁 아침과 같거나 점심한식메뉴와 동일
3끼중 한끼만 밥 먹어요

반찬은 장날에 재료사서 한번에 많이 만들어서 같은반찬 일주일씩 먹고요
버섯 볶고난 팬에 기름기 약간있을때 호박볶거나
포두부 볶아서 기름최소로 사용하고요
가지나 무도 무쳐먹어요

뷔페처럼 큰 접시에 덜어서 먹는데
반찬통 그대로 먹음 주체가 안되서요
간은 약하게 해요

가끔 수입 척아이롤 행사할때 구운고기랑 양파 물에 매운기 빼서 같이 먹기도하구요 (딱이것만)

특히 포두부 강추합니다
포두부 스파게티면처럼 썰어서
끓는물에 5분삶고 건져서
양파 당근 많이 넣고 볶다가 대피 후추 소금 넣고 간하면 끝

식감도 좋고 야채 많이 먹을수 있고 포만감도 좋아요

여자구두 맞다고 엄청 좋아했는데
코트주문한거 4벌중 2벌 작아서 반품하고
한벌은 올11월에 입으려나 싶어 걸어둡니다

이게 또 자극이 되네요 ㅠㅠ 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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