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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운동
게시물ID : diet_12501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당당당당(가입:2012-09-19 방문:2148)
추천 : 7
조회수 : 258회
댓글수 : 13개
등록시간 : 2019/03/15 15:36:22
수영강습 후 헬스

강습

맨발
킥판자킥100
킥판접킥50+킥판평킥50

스노쿨숏핀자유형 100
숏핀자유형 100
원래 스노쿨숏핀자유형인데 킥판자킥접킥하다 힘빠져서...

아엠200이었는데 감기가 다 안나아서 돌수록 콧물이랑 가래차서 ㅠ... 호흡이 너무 힘듬
접50... + 배 50
만하고 안함ㅋㅋㅋㅋㅋ

그러고 평영으로 스탓대 올라감
오늘은 5번밖에 못뜀

마지막 뛸때 접영으로 50미터 끝까지 가랬는데 반쯤 가다가 자유형함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자유형 이지 200 끗

강습후
킥판평킥 300



1050m

평영킥미션 오늘 350미터 함

총 850/1500

주말에 킥판들고 자수가야하나 흠;;;
그나마 킥판잡고 평영하는건 콧물차고 가래끼고 기침해도 다른거랑 다르게 숨안차고 무난히 가니까... ㅜ

암튼 그러고 헬스

헬스

바벨쉬러그 20키로 전면
그립 넓게 12×3
그립 좁게 12×3

렛풀다운 팔꿈치모아 그립좁게 드로우인호흡으로 12×5

렉에서 바벨 내린거 잡고 푸쉬업 10회 + 펜들레이 로우 20키로 12회 ×5

머신플라이 12×3

케틀벨 숄더프레스
좌우 각 12×4

바벨컬 14키로 12×4

그러고 요가자세... 이름 생각 안나는데
누워서 소자세에서 왼팔뻗으면 오른다리뻗어서 균형맞추는 그런거 몇번 시킴 ㅠ

마사지받고 40분에 끝냄

몸상태 빌빌거린다고 남은 시간 다음주에 붙여서 오래 하자며 잘 먹고 빨리 몸 회복이나 하라함 ㅠ

그래서 수영장 근처 콩나물국밥 맛집에서 먹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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