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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세 공시생의 하체 운동일지
게시물ID : diet_12658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니췌(가입:2014-06-18 방문:1300)
추천 : 6
조회수 : 273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9/09/21 00:31:56
15분 웜업 달리기, 1시간 근력운동, 마무리로 40분을 시속 9~11km로 뛰었습니다.

스쿼트와 데드리프트는 1~4분 자유롭게 쉬었고, 나머지는 세트간 1분 쉬었습니다.


아무리 트레드밀 달리기라도, 하체 운동 다 하고 나서 달리는 건 역시 쉽지 않습니다.

시속 11km로 뛰니까 금세 다리가 무거워지네요. 시속 9km로 40분 정도 뛰는 게 부담 없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술만 안 쳐먹으면 11km로 얼마를 뛰든 무방합니다.ㅡㅡ 담배는 쉽게 끊었는데 하 이눔의 술은 어떻게 줄여지질 않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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