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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으름뱅이의 오늘의 서바이벌 운동
게시물ID : diet_12905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결제확인(가입:2013-10-15 방문:2221)
추천 : 3
조회수 : 168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20/07/01 14:21:22
앙녕하세요 겔름뱅이 왔어요!

원래 하체 한다 그래놓고 안하고 일주일간 잠수탔죠!!
부업 삼매경에 pms로 늘어져 있느라 바빴네요ㅋㅋㅋㅋㅋ

오래 앉아서 포장하는 일이라 등이 넘모 아파서 
등운동을 했어요. 

일단 철봉에 매달려서 근육을 쭉 펴준 다음

25lbs 덤벨로 각도 조절해서 아픈 곳의 근육에 타격이 가게끔
살짝 상체를 세워서 몸통에서 떼어 로우 15x4세트
8lbs 덤벨로 역시 살짝 상체 세워서 10x4세트

딥스 5개 2세트
풀업 연습 7개 완료. 

펄쩍 뛰어서 봉 잡은 다음에 기세로 올라가면
일단 턱을 올릴 수는 있는데 내려오면서 넘모 힘듬ㅋㅋㅋㅋㅋㅋ

네거티브 연습중인데 타임은 늘었어요. 근데 왠지 광배가 아니라
승모가 써지는 거 같은 기분.. 저 승모 너무 커서 그럼 안되는데...

어깨너비로 잡고 연습하는데 와이드로 해야 할까요?? 
아니면 그냥 정석대로 어깨너비로 잡고 몇개라도 할 수 있을때 
그립을 바꾸는게 나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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