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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근후 7월 첫 운동
게시물ID : diet_12907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신장개업(가입:2016-12-21 방문:810)
추천 : 6
조회수 : 177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20/07/02 22:54:51
이분할 하려고..!!
오늘 하체만 했는데!!!

내일 헬스장 못가네요


경남에 볼일이 있어 간답니다
오랜만에 고향가니 좋아요 핡




오늘은 스쿼트를 무릎보다 고관절이 아래로 가게끔 하려고 노력해봤어요 그동안 수평으로 해왔던것같아요 그래서 대퇴 사두가 강려크 해졌어요


오늘은 허리를 부상을 당한건지 아니면 생리통인지 구분이 안가서 크런치하다가 내려왔네유
다른 여성분들은 생리중일때 운동은 어찌하시나요?
데드리프트 하는데 평소랑 다르게 많이~ 힘이들었어요ㄷㄷ 기진맥진하는 느낌이었서요


4일에 운동하고
5일에 인바디 할 예정인데 (월급일 마다 해보기로 함)
두근두근해요


다낭성난소증후군때문에 점점 비만이 되고 있어서 시작한 웨이트 ㄷㄷ
이번달 체중은 똑같을것같아요 눈바디 변화가 없네용
체지방률  낮아졌으면...또르르
근육량 상승시 전방 함성 거칠게 발사예정! ㅎㅇㅎㅇ



6월은 중구난방 운동 했는데 7월은 운동 구성이랑 세트수 +시간도 잘 지켜가며 절제미가 있는 운동해야겠서요
저는 이만..
모두들 안녕히 주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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