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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번째 피티 완료요!
게시물ID : diet_12972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떼구르르르르(가입:2016-04-05 방문:809)
추천 : 2
조회수 : 168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20/09/23 22:35:13
9.23 하체
레그프레스 20k*20개 35k*20개 40k*20개 2set 20k*20개
핵스쿼트 무게x*20개 4set
고정런지 다리당 14개 4set
스미스머신스쿼트 무게x*20개 한쪽당 5k*15개 (몇 세트했지?!)
덤벨 스티프데드리프트 8k*20개 25개 2set
레그레이즈 30회 25회 15회
오전 트레드밀 20분, 사이클 20분
오후 사이클 50분




이 힘든 걸 제가 하고 있네여ㅠㅡ

어제는 오전에 가서 혼자 근력운동 하고 유산소 하고...

그렇게 일 나가고 대학원 수업 듣고

밤에 다시 가서 유산소 하고...

뭔 정신으로 버티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ㅋㅋㅋㅋ

그동안 방탕한 정신으로 살을 무럭무럭 찌워뒀으니

그때 누렸던 만큼 고생하는 거겠죠ㅋㅋㅋ

운동도 재밌고 고생하는 것도 나름 즐겁습니다

내일 아침에 일어날 때면 또 생각이 달라지겠지만...

어쨌든 순조롭게 잘 하고 있습니다용

득근하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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