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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하시는 햄들 말고 살빼시려는 햄들을 위한 글
게시물ID : diet_12983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지옥속의지옥(가입:2015-06-29 방문:14)
추천 : 0
조회수 : 373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20/10/19 17:29:52

안녕하심까

다이어트보조제는 건강우려때문에 부담스러워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영양제 정보글로 찾아왔습니다.

삼촌이 약대를 나오셔서 주워들은거 몇개 써봤습니다.

 

우선 성분부터 정리하고 갑시다.

 

1. 셀레늄

- 셀레늄은 지방을 녹여서 분해한 다음, 그걸 태워 에너지를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2. 코큐텐(코엔자임Q10)

- 체지방이 늘어난다는 건, 에너지 합성이 안된다는 뜻과도 같습니다. 이 때, 에너지 합성에 도움을 주는게 코큐텐입니다. 코큐텐이 미토콘드리아가 에너지를 발생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주기 때문이에요.

 

3. 철분

- 산소는 지방을 태우는데 중요합니다. 이 때 철분은 지방을 녹이는 산소를 운반하기 때문에, 충분히 섭취 해줘야해요.

 

4. 녹차 카테킨

- 카테킨은 신진대사를 촉진하기 때문에, 더 많은 지방을 태우도록 도와서 체지방감소에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나쁜 콜레스테롤인 LDL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효과도 있다는 결과가 있어요.

 

5. 프로바이오틱스

- 변비때문에 아랫배가 나온 사람들도 있을..까싶은데, 남자들은 별로 없을 것 같은데 만약에 있으면, 유산균은 꼭 먹어줍시다. 장 속 유익균이 많아지면 피부트러블도 덜 날겁니다.

 

개인적으로 주변에서 많이먹거나 제가 먹는것도 가져와봤습니다.


1. 종근당건강 철분엽산비타민D

https://smartstore.naver.com/sobidotcom/products/5123983027?NaPm=ct%3Dkgg91klc%7Cci%3De8988c47cf03ccae316c45c311a2f8333a4e5a06%7Ctr%3Dsls%7Csn%3D1049400%7Chk%3D836bbe0e2d5f058f6205905b08b48ef876e5e44a

 

2. 락토핏

https://search.shopping.naver.com/detail/detail.nhn?cat_id=50007030&nv_mid=13016571849&NaPm=ct%3Dkgg963eg%7Cci%3D3a8fd542c25a4a3a54efccbe701a25b8690706ae%7Ctr%3Dsl%7Csn%3D95694%7Chk%3D70f57da01d6ec7244f3b0deaeaf6339e205442ae

 

3. 카테킨오메가3

https://smartstore.naver.com/whatvita/products/4816154519

https://bit.ly/34YbbAX 이건 100원으로 살수있다그래서 가져왔는데, 체험단인 것 같습니다. 인스타 올려야되는듯

 

4. 셀레늄

https://kr.iherb.com/pr/Life-Extension-Super-Selenium-Complex-Vitamin-E-200-mcg-100-Vegetarian-Capsules/46682?utm_source=naver&utm_medium=cpc&utm_campaign=shopping&NaPm=ct%3Dkgg99s48%7Cci%3D2d5033ef80b002740b51f90b7770bf2bd28740de%7Ctr%3Dsls%7Csn%3D987957%7Chk%3Deda5fee0f62ef8eaf0d369f1d4f612ad3ef615cb

 

 

여기까지 나름 정리해봤는데, 혹시 궁금한 거 있으면 댓글로 물어봐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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