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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세 하체 운동일지
게시물ID : diet_12994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니췌(가입:2014-06-18 방문:1709)
추천 : 3
조회수 : 215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20/11/13 17:55:50
10분 걷기 -> 1시간 20분 근력운동 -> 5분 스트레칭

데드, 스쿼트 3분 휴식, 나머지 1.5분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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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체중이 자꾸 줄길래 섭취량을 좀 늘렸습니다. 

간단하더군요, 밥을 300g씩 섭취하면 하루 3000kcal까지 먹어집니다. 참고로 햇반 중간짜리 하나가 210g.

대신 위장에 가는 부담을 줄이기 위해 지방 섭취량을 줄였습니다. 

사진은 이번에 개발한 메뉴인 셀프 참치마요입니다. 밥 위에 참치와 마요네즈를 얹고 조미김에 싸먹는 거죠. 

물론 맛은 없습니다. 간편하다는 이점은 있으니 종종 해먹을 것 같긴 하지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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