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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운동
게시물ID : diet_12999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낯선땅이방인(가입:2017-07-25 방문:991)
추천 : 3
조회수 : 160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20/11/27 13:14:48

오버 헤드 프레스 40kg 7 7 5

 

데드 리프트 80kg 1, 90kg 1, 110kg 1, 120kg 1, 1

 

싯업 앤 트위스트 11kg 10, 10, 10

 

트레드밀 경사 5.5%, 속도 4.5km/h 20분

 

리뷰

오버 헤드 프레스 힘겹네요 ㄷㄷ 마지막 세트는 5개로 줄임 그나마도 비틀비틀

 

데드리프트 짧고 굵게.. 오랜만에 했더니 나른함(신경계 피로) 엄청납니다 @[email protected]

 

싯업 앤 트위스트 증량한 거 유지

 

트레드밀 허리 재활 겸 체중 감량

 

아침 공복 체중 96.2kg T-T

 

내년 3월 말까지 90kg 가능..할까? T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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