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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할때 확실히 탄단지가 중요허구나 느낌
게시물ID : diet_13112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크게쉬다
추천 : 2
조회수 : 1042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22/08/12 11:1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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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엔 무조건 적게 먹으면 어쨌든 빠지긴 하니까 무조건 좋은 건 줄 알았는데

몸이 개상하더라...오히려 먹을거에 더 집착하게되고; 안좋아하던 것도 먹고싶어지고

그래서 요즘엔 탄단지 지켜서 나름 클린식단 중인데 

한달차 정도 되니 어느정도 균형있게 빠지는 거 같고 괜찮은 듯 

점심에 밥은 현미밥, 흑미밥, 잡곡밥 이런거로 반공기 먹고 

그 외엔 샐러드 먹는데 아침엔 주로 테이크핏 단백질음료 먹고 저녁엔 닭가슴살+샐러드먹음

테이크핏은 걍 첨에 씨유갔더니 2+1이라 집은건데 성분이 생각보다 괜찮음 

당 1g에 단백질 21% 들어가 있어서 왠만한 닭찌찌보다 단백질 높음 

초코맛, 고소한맛 있는데 초코는 단거 땡길 때 먹음 좋을 듯 난 

미숫가루  같은맛 좋아해서 갠적으로 고소한맛이 더 조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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