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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일
게시물ID : diet_8727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쥬렘(가입:2013-06-26 방문:1601)
추천 : 2
조회수 : 361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6/01/27 00:58:01
아침 : 우엉당근병아리콩현미밥, 육개장(맛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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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 : 직장동료가 돌린 닭꼬지, 샐러드(닭가슴살, 고구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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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녁 : 외식(다깡 스테이크 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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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 : 스피닝
 
저녁에 과식해서 스피닝하는데 힘들었음 ㅠ.ㅠ 막.. 오래달리기 할때 옆구리 아픈 느낌 ㅠ.ㅠ
원래 운동하기 전에 밥을 안먹는데.. 오늘은 퇴근시간도 늦고 배가너무 고파서..ㅎㅎ
 
어제 케틀벨 하고 나서 허벅지가 너무 아파서 오늘 케틀벨은 쉼..............ㅠ
허벅지 근육통 있을때 운동을 해줘야하는건가여 쉬어줘야 하는건가여?,? ㅎㅎ
 
*오늘 시장본 목록*
두부, 물, 파인애플, 크렌베리 브레드, 미소된장국(미역만 넣고 뜨거운물만 넣으면되는..유부초밥이나 김밥이랑 먹을 예정)
 
*내일식단*
아침 : 우엉당근병아리콩현미밥, 담백한 소고기 무국
점심 : 샐러드, 닭가슴살, 고구마, 크랜베리 브레드
저녁 : 샐러드, 두유바나나쉐이크?
운동 : 스피닝or 필라테스    &케틀벨
 
 
목표는.. 1월 말까지 2kg, 다음달부터 1kg 씩 감량하여 총 6kg 감량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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