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류가방이 필요하다고 하길레.. 원하는걸 보니 ...허~~~~억~~~~
내가 만들어준다고 해서 .. 작업시작

나무를 자르고..






자르고 붙이고 조립하고 다듬고 칠하고 악세서리 달고 끝..
내장은 인조가죽 붙여서 준다고 하고(이 동네는 자재를 구하기도 어렵지만 구매한다고 해도 몇일이니..)
마누라에게 서류가방 쓰라고 주니...
그냥 인터넷에서 주문한다고...
네~~~ 그리하옵소서... (너 돈으로 사라!!)
NeoGenius 님... 디스크볼 달고 영상으로 얼립니다.. 이제 눈에 힘 빼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