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극히 개인적인 입장임
일단 리귀가 제일 흥한건 제 입장으로써 제일 흥한건 스탠팅 경직 콤보가 가능해진 둔기
소검 검기는 데미지가 나와야 알수있겠고
도 리귀도 괜찮긴하지만 흥하진 않을듯
대검은 리귀가 워낙 느려서... 몹이 엄청 많지 않은 이상 그닥 쓸일이 없을지도..
환검: 도환검은 아마 대검보단 많이 광검보단 적게 벨것으로 추정됨
블리딩은 어찌되는지 자세히는 못봤지만 아마 도 환검은 많이 추락할것으로 봄
진혼 도 따려고했던거 그냥 광검 따야겠음
발도: 지금 발도 버그가 어떤버그인지 데미지가 많이 들어간다는건지 적게들어간다는건지 잘 모르겠는데
대충 대검 발도는 기존 발도 데미지 하향(?)에 차지 시간 하향정도면 데미지 30~40프로 정도 까일거라 생각됨
대검발도 많이 죽을듯 (대신 이 패치하면 리버대검에 발도 추뎀 안들어가는거 고쳐라 ㅡㅡ)
각성패시브는 어제 너무 대충 읽어서 다는 못봤고
빽텝 커터시 환검 검풍 나간다는게 매우매우 맘에듬 추가로 맹룡시 회오리 시전도 ^.^
류심은 제가 안쓰니까 패스
아마 버프용으로 류심강만 쓸듯?(물크증가)
각성기는 아수라나 블러디아처럼 변하는걸로 생각되는데... 이게....참.... 데미지를 보고 찍을지 말지 결정해야할듯....
유성락: 아마 툼스톤처럼 여러 범위에 랜덤으로 떨어질거라 생각됨...... 못맞추면 개망 맞추면 흥함
심검 : 머릿속에 잘 상상이 안감;; 좋을것 같기도 하고...
추가로 이번 패치로 제일 흥한건 섀3망6소울인듯(툼스톤 지형이 있으면 덜떨어지는거 지형무시하고 떨어지게 패치)
옛날 급습 툼스톤 시절부터 생각하는거지만....내가 검성이 아니고 소울이였으면 얼마나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