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12/5(목) 정기 업데이트 안내
게시물ID : dungeon_27422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김목사
추천 : 1
조회수 : 752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3/12/04 21:43:43


<하드코어 캐릭터 생성>
 * 계정에 85레벨 캐릭터가 있으면 하드코어 모드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 하드코어 캐릭터는 1일에 1회만 생성할 수 있습니다. (매일 06:00 이후 다시 생성 가능)
 * 해당 일에 하드코어 캐릭터를 생성했고, 초기화 되었다면 다음 날 06:00 이후부터
   다시 플레이 가능합니다.
 * 다크나이트, 크리에이터를 선택하여 하드코어 캐릭터를 생성할 수 없습니다.


<하드코어 캐릭터 사망>
 * 하드코어 캐릭터가 사망하면 캐릭터 선택창에서 [다시 시작]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 사망한 하드코어 캐릭터는 [다시 시작] 버튼을 눌러 다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 [다시 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캐릭터 데이터가 초기화 됩니다.
 * 하드코어 캐릭터 초기화 시 1레벨이 되며, 소지한 골드가 0으로 초기화 됩니다.
 * 하드코어 캐릭터 초기화 시 퀘스트 인벤토리의 아이템이 초기화되며
   그 외 인벤토리의 아이템은 보존됩니다.
 * 하드코어 캐릭터 초기화 시 칭호북/퀘스트/결투전적/전문직업/제작숙련 등의
   게임 플레이 데이터가 초기화 됩니다.
 * 하드코어 캐릭터 초기화 시 길드/친구/차단/결투친구는 유지됩니다.
 * 하드코어 캐릭터 초기화 시 보조장비/마법석 슬롯이 초기화 됩니다.
   (인벤토리 빈 슬롯이 없으면 착용한 보조장비/마법석은 우편으로 발송됩니다.)


<하드코어 캐릭터 룰>
 * 하드코어 캐릭터는 던전에서 코인, 성스러운 축복 아이템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하드코어 캐릭터는 지원병과 인형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하드코어 캐릭터에게는 프리스트의 '생명의 원천' 스킬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하드코어 캐릭터에게는 남마법사의 '불사' 스킬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하드코어 캐릭터는 각 던전의 최고 난이도에만 입장할 수 있으며 연습모드에는
   입장할 수 없습니다.
 * 하드코어 캐릭터는 파티를 할 수 없으며 던전에서 미니맵을 볼 수 없습니다.
 * 하드코어 캐릭터의 레벨업 요구 경험치는 일반 캐릭터의 2배이며, 기본 피로도도
   2배로 지급됩니다.
 * 하드코어 캐릭터에게는 근성의 자취생, 천사의 수호 칭호 옵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하드코어 캐릭터는 성장 캡슐과 레벨 상승권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던전입장>
 * 하드코어 캐릭터는 절망의 탑을 하루 10층 오를 수 있습니다.
 * 하드코어 캐릭터는 고대 던전을 하루 3회 무료 입장할 수 있습니다.
 * 하드코어 캐릭터는 이계 던전을 입장할 수 없습니다.


<하드코어 전용 칭호>
 * 하드코어 캐릭터가 전직/각성/85레벨 달성 시 각각 하드코어 전용 칭호가
   활성화됩니다.
 * 하드코어 캐릭터가 다른 하드코어 캐릭터를 사망시키면 하드코어 타이틀
   '죽음을 선물한 자'가 활성화됩니다.
 * 하드코어 캐릭터가 절망의 탑 100층을 클리어하면 하드코어 타이틀
   '절망의 탑을 오른 자'가 활성화됩니다.
 * 하드코어 캐릭터가 85레벨을 달성하면 하드코어 타이틀 '최고레벨을 달성한 자' 가
   활성화됩니다.
 * 하드코어 캐릭터는 '나는 85레벨이다' 칭호를 획득할 수 없으며, 85레벨 보상인
   200만 골드와 초대장 500개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하드코어 랭킹>
 * 하드코어 캐릭터에게 죽음을 선물한 횟수를 기준으로 TOP 3 캐릭터는
   언더풋 마을에 동상으로 1개월 동안 출현합니다.
 * 하드코어 랭킹은 1개월 주기로 초기화 됩니다.
 * 하드코어 랭킹은 MP 게이지 위 하드코어 버튼 또는 언더풋 게시판 NPC를 통해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웹 페이지 [Death Note]에서 사망한 모든 하드코어 캐릭터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매달 1일 자정부터 10분동안 랭킹 데이터가 초기화되며, 이 시간동안 랭킹 데이터는
   반영되지 않습니다.


<결투>
 * 하드코어 캐릭터가 싸우자에서 패배하여 사망하면 캐릭터가 초기화됩니다.
 * 하드코어 캐릭터가 결투장에서 패배하여 사망하면 캐릭터가 초기화됩니다.
 * 하드코어 캐릭터는 결투장에서 하드코어 캐릭터만 매칭할 수 있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변경 사항

 

▒ 던전 관련 변경

 * 절망의 탑 던전 입장 후 3,2,1 카운트 중 Esc 키로 스킵 가능하도록 기능이 추가됩니다.
 * 오토바이를 탄 '폭주족' 몬스터의 이름이 '폭주족(모토)'로 변경됩니다.
   - 안개도시 헤이즈 던전의 '인간 사냥꾼'과 '폭주족'을 사냥하는 긴급 퀘스트에서,
     잡아야하는 몬스터의 이름이 '폭주족'에서 '폭주족(모토)'로 변경됩니다.
   - 잡아야하는 '폭주족(모토)'의 숫자는 기존 '폭주족'보다 크게 감소됩니다.

 * 체념의 빙벽 오염구역에 등장하던 아라클로소의 숨는 패턴이 발생할 확률이 감소합니다.

 

▒ 아이템 관련 변경

 * 나탈리아 수와 루드밀라가 판매하는 '전이된 상자'의 아이콘이 들어있는 아이템의
   분류와 부위에 따라 다른 디자인이 되도록 변경됩니다.
 * NPC 초붕이 판매하던 최강자전 관련 물품이 상점판매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 상점 인터페이스가 2단으로 변경되어 한번에 보이는 물품이 늘어납니다. 
 * 아벨로 NPC메뉴에 일반 상점과 전문직업 상점이 분리됩니다.

 * NPC 그란디스가 도전장 20개가 들어있는 '빛나는 도전장 묶음 상자'를 코스모 소울
   1개에 판매합니다.

 * 영웅의 군단 보상 중 장비 보호권, 증폭 보호권의 거래타입이 변경됩니다.

 

▒ 스킬 관련 변경

 * 베가본드 - 양의공 마스터 레벨이 기존 30레벨에서 40레벨로 증가합니다.
 * 베가본드 - 보조무기를 장착하고 비상 스킬을 사용할 때, 마지막의 피니시가
   명중하도록 변경됩니다.


□ 버그 수정

 

▒ 스킬 관련 수정
 * 다크템플러 - 디스트로이어 스킬이 다운된 적에게 데미지가 들어가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베가본드 - 오기조원 강화 TP 스킬과 발화 TP 스킬의 선행이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블러디아 - 헤드샷 강화 TP스킬 습득 시, 헤드샷 스킬의 툴팁에서 '적 출혈 시 데미지
   증가율 : 20%'가 누락된 현상이 수정됩니다.
 * 자이언트 - 에어슈타이너 스킬 툴팁에서, 쿨타임 초기화 부분의 정보가 표기되지 않은
   현상이 수정됩니다.

 * 베가본드 - 난화검의 공격속도가 공격속도의 영향을 받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베가본드 - 무삼바니에게 거압스킬 사용시 악어새가 비정상적으로 많이 소환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검마 - 각성 패시브 탐욕의 번제 아이콘이 지속시간보다 먼저 사라지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사망의 탑에서 다크템플러의 이보브 스킬이 잘못 초기화 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다크템플러 - 히든블레이드의 점프공격, 대쉬 마지막 타격이 제대로 데미지를
   입히지 못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어벤저 - 처형으로 몹을 끌고 갈때 데미지가 들어가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암제 - 둠스데이 스킬이 무속성에서 수정 후 암속성으로 수정됩니다.

 * 암제 - 스킬창 기본설명 란에 각 스킬들의 속성 설명이 추가됩니다. 
 * 엘레멘탈마스터 - 플레임 보이드 볼케이노 스킬 이펙트가 비정상적인 현상이
   수정됩니다.
 * 베가본드 - 십자검 시전 중 상태이상 시 십자검 이펙트가 사라지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베가본드 - 혜성만리 스킬이 연계에따른 공격력 증가량이 표기와 동일하게 적용되도록
   수정됩니다.

 

▒ 아이템 관련 수정

 * 80레벨 에픽 가죽 `무음의 카멜레온` 세트 옵션 `방어구의 카모플라쥬 옵션이 발동되면
   지속시간 동안 힘, 체력, 지능 ,정신력 +140, 물리 크리티컬 15%, 마법 크리티컬
   15% 증가`이 툴팁과 달리 공격 시 발동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경매장에서 링크한 아바타가 +1강으로 보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착용한 아이템의 공격력 증가 옵션이 다수 일 경우 가장 높은 증가 수치가
   적용되도록 수정됩니다.
 * 클론 아바타 착용 후 던전 입장 시 전직 아바타가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마법의 아스칼론 아이템의 변환 옵션 중 물리 크리티컬 10.6% 옵션이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소모품을 길드창고에 마우스 드래그로 넣을 시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던전 관련 수정

 * 자각 던전 입장 시 네트워크 지연 현상으로 인해 APC 선로딩이 삭제됩니다.
 * 절망의 탑 카운트 종료 후 스킬이나 대시 입력을 하기 전에는 캐릭터가 이동 할 수
   없었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인터페이스 관련 수정
 * 격투가가 단진 NPC의 항아리 상점을 여는 경우, 가죽 항아리 대신에 천 항아리가
   보이도록 수정됩니다.
 * NPC 해체기의 타이틀이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업데이트 내용을 숙지하시어 게임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