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스펙입니다.
우선적으로 딜이 굉장히 들쭉날쭉하게 나오네요.
폭주레벨은 29레벨.
눈에 띄게 올라간 스킬딜은
리븐 그리고 익오킬 레드로제 정도가있네요
폭주 지속시간 변화는 정말 편해진것같고
2각기들의 딜상승에따른 쿨초기화 극딜장비의 기대치가 높아진것같습니다.
탈크시에 쿨감픽이 그렇게까지 중요하게되지않은느낌입니다.
아침만해도 버그가 날뛰어서 딜이 상승인지 하락인지 애매한 평이엇는대
제가 집에와서 해보니까 딜량이 꽤 상승된것같습니다.
위에 사진은 무폭셋팅으로 몇번 쳐봣을때의 딜표입니다.
탈크셋팅이 딜이 압도적으로강해야하는대 의외로 혈십자에서 힘상승이빠지고 헬벤터의
총 힘상승량이 줄어든대신 증가데미지가 늘어난 상황이기때문에 마을힘300으로 레퓨 딜을 많이 보정받은거같습니다.
힘이 떨어진다면 딜량차이는 조금더 벌어질것입니다.
홀리버프가 끼게된다면 딜차이는 조금더벌어질듯합니다.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패치입니다. 자잘한버그들이 남아있다고하지만
뭐.. 천천히 문제되는걸찾고 바꿔가면되는거라 크게 신경쓰지는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