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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교리 2각패치라도 제발 제대로 먹었으면 해요...
게시물ID : dungeon_52523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히미코히미코
추천 : 0
조회수 : 399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5/07/25 03:34:04
꿈의 시나리오

특정 스킬 비중이 너무 높았지만 그마저도 약해 기본기를 위주로 전체적으로 상향합니다.

아이스 빅 해머의 고정 데미지가 퍼센트 데미지로 변경됩니다. (그마저도 약해 상향해야 함)

툰드라의 가호(1각패시브) 빙결 추가 데미지가 후반부 던전에서는 각종 패턴때문에 빙결을 걸기 힘들기 때문에
스킬 효과에 특수한 패시브(한기or서리or.etc)를 추가하고 빙결은 온오프 자유롭게 조절 가능하게 변경됩니다.

2각성 스킬 컨셉 절대영도, 사용 시 오라 형태로 발동되고 주변 적 경직율 50%에서 2초에 걸쳐 서서히 100%로 증가, 적이 범위 내에 오래 있을수록 막타 데미지 증가(초당 20%씩 총 120%)


현실

아이스맨의 공격력이 40% 증가합니다. (이거 실제로 있었던 일, 그마저도 몇 달 지난 마지막 패치 바로 이전 패치)

아이스 크래쉬의 공격력이 60% 증가합니다.

극한의 물기둥의 적을 끌어들이는 힘이 20% 증가합니다.

평타 3타 모두 띄우기 판정이라 특정 던전에서의 어려움을 겪는 일이 있어 3타만 띄우기 판정으로 조정됩니다.

2각 패시브 툰드라의 화신
빙결까지 걸리는 시간이 80% 감소하고 빙결 적용 범위가 50% 감소합니다. 빙결된 대상을 공격했을 경우 쿨타임이 15%+3n% 감소합니다.

2각 액티브 
적의 가슴을 움켜쥐고 심장을 얼려 빈사 상태로 만듭니다.
그러나 하단판정이 없고 범위가 좁아 제2의 패황 사태 발생, 안 그래도 상향을 원하던 빙교리들은 울고불고 소리지르며 드러눕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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