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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톤 공략] 견고한 다리 (8.3MB)
게시물ID : dungeon_53865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맛있는곰국
추천 : 16
조회수 : 2066회
댓글수 : 26개
등록시간 : 2015/08/26 12:3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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맨 아래에 간단 요약이 있습니다!
 
준비물 - 반짝이는세계의 장난감(필수), 슈퍼아머포션, 광룡의외침
 
11.jpg
간단설명
1번방 - 無
2번방 - 네임드 '염화의 크레이브'
3번방 - 잡몹
4번방 - 네임드 '수문장 크라텍'
5번방 - 보스-찬란한 불꽃의 아그네스
 
1번방
아무것도없어요 스위칭하시고 넘어가시면 됩니다
10.jpg
 
 
 
 
 
 
 
2번방 - 염화의 크레이브
 
기본적으로 염화의 크레이브는 무적상태입니다,
화면 하단의 캐스팅바가 다 차기전에 좀비를 눕힌상태로 빨간색 마법진안에 넣어주시고,
캐스팅바가 다 차면 딜타임이 시작됩니다.
 
대부분의 파티에서 첫번째 딜타임에 크레이브가 잡힙니다.
 
20.jpg
 
천격, 바베큐, 선버스트, 등등.. 뛰우는스킬 혹은 잡아 넘어뜨리는 스킬을 사용하면 좀비가 눕습니다
그리고 캐스팅바가 생성되며, 파란색 캐스팅바가 다차면
일어나므로 신경써주며, 다시 눕혀줍니다
21.jpg
*좀비에게 붙으면 물리기도 하는데
죽을때까지 자력으로 못빠져나옵니다. 파티원이 때려서 풀어주거나, 광룡의 외침을 사용해 빠져나올수 있어요
 
 
좀비를 죽이게되면
다시 일어나지 않으며(마법진위에서 죽였다면 더이상 신경을 안쓰셔도되요!), 피구슬을 뱉습니다
(피구슬=천상의hp포션 개이득)
22.jpg
 
크레이브는 땅을찍어 용암지대를 생성하며
위에 올라가며 화상에걸립니다.
본인에게 피해는 적으나 파티원들이 의문사하므로 꼭꼭
장난감을 먹어 풀어줍니다!
23.jpg
 
 
화면 하단의 캐스팅바가 다 차오르면 마법진에서 불기둥ㅇ이 올라오게되고,
이때, 좀비가 눕혀진채로 들어가있으면 불이꺼집니다, 불 기둥 두개가 모두 꺼졌다면 딜타임이 시작됩니다!
24.jpg
 
*엘마의 썬콜같이 강제이동 스킬이 있다면, 불꺼진곳의 좀비를 이동시켜 다른쪽 불기둥을 끌수있습니다!
(한번 꺼진 불기둥에선 좀비를 꺼내도 상관이없어요)
28.jpg
 
 
불기둥이 모두 꺼지면 딜타임!! 딜딜딜 ㄱㄱㄱㄱ
29.jpg
 
 
 
 
만약 불기둥을 끄는데 실패한다면??
25.jpg
 
 
하늘에서 크고아름다운 불덩이가 떨어져여
으아아아앙 ****어떡해 ㅠㅠ
26.jpg
 
 
쥬금..
파티원 전원 즉사급 데미지를 받게됩니다
*무적기를 사용하면 살아남을 수 있어요
27.jpg
 
 
 
30.jpg
아까 언급했던 좀비를 죽이면 나오는 피구슬입니다.
이걸 먹으면...
 
31.jpg
천상포션 개이득
 
 
 
 
 
 
 
3번방 - 잡몹
32.jpg
불화살이 굉장히 아프긴한데, 별문제 없이 잡으시면됩니다
 
 
20150827_190657.jpg 
패리스를 이방에서 미리 소환해서 가시면 4번방 네이임드를 홀딩하는데 도움이됩니다
 
 
 
 
 
 
 
4번방 - 수문장 크라텍
 
이상적인 파티의 경우, 선홀딩후 줘팸으로써 패턴을 안보고 끝이납니다
 
처음에 들어가면 캐스팅바가 차고있으며, 캐스팅바가 반쯤찼을때..? 홀딩을 넣으면 홀딩이됩니다(제가 홀딩캐가 아니라 정확하진 않아요)
 20150826_124254.jpg라고합니다! 참조해주세여!
 
홀딩이 되지않는다면 나름 괴랄한 패턴을 가지고 있는 놈이에요
기본적 공격패턴은, 내려찍기, 돌덩이 떨어뜨리기? 등이 있는데, 내려찍기가 심하게 아프고,
크라텍이 소환하는 분신도 같이 내려찍기때문에 굉장히 아픕니다..
40.jpg
 
심심하면 땅으로 숨어서 데미지가 안들어갑니다 ..ㅂㄷㅂㄷ
41.jpg
 
 
패턴1
머리위에 피구슬이 생성되며
점점 커지다가 아래로 떨어져 피분수를 생성합니다
(피구슬은 외곽에 떨어지게끔 유도해주시는게 좋아요)
42.jpg
 
완전히 커짐
43.jpg
 
낙하!
44.jpg
 
피분수 생성! 피분수는 지속적인 데미지를 주므로
외곽에다 떨어지게끔 유도하는게 이상적입니다..만
처음 가실땐 정신이없으므로 그냥 천상포션과 코인을 씁니다 킄..
45.jpg
외곽으로 빼시면 좀더 쾌적하게? 크라텍을 패실수있어요
 
 
 
 
패턴2
46.jpg
화면에 다음과 같은 문구가 출력되며
 
머리위에 눈이 감긴채로 달립니다.
이때 3초이상 제자리에 있게되면 눈이떠지며 지속적인 데미지를 입으므로,
꾸준히 움직여줍니다
(처음가시는분은 그냥 신경끄고 피깍이면 물약드시고 코인쓰시면됩니다.. 이거까지
신경쓰면 오히려 더 정신이없어요)
47.jpg
 
 
 
패턴3
아래의 문구가 출력되며
48.jpg
 
이때 크라텍을 바라보게되면 스턴과 암흑?이 걸리며
즉시 피분수가 바닥에 생성되 피해를 입게됩니다,
만약 스턴이 걸리시면 장난감을 빠르게 복용하시고 피분수에서 벗어납시다!
49.0.jpg
 
 
 
 
 
패턴4-중요중요
'수문장 크라텍의 주변에 에너지가 모이기 시작합니다' 라는 문구가 출력되며
화면이 파랗게 물듭니다!
이때 바로 수문장으로 부터 멀리 떨어지셔서 파티원끼리 모여야 하며(이유는 뒤에나와요)
파티원중 랜덤1명을 전기감옥에 가둡니다
49.1.jpg
 
음 이정도 거리면 돼앴쒀!
49.2.jpg
 
전기감옥 !
에 갇힌 사람은 스턴이 걸리는데 장난감을 드시면 바로 풀수있습니다 (이때 다시 움직이려고하시면 바로 스턴에 걸리시니 제자리에..)
*파티원들이 너무 붙어있으면 같이 스턴에 걸리기에 일정간격을 유지해 모여있습니다
49.3.jpg
 
 
전기 감옥에 갇힌 사람으로 부터 빛구슬이 생성되어 스멀스멀
크라텍쪽으로 움직이는데
이 구슬을 데미지를 줘서 터트려줘야합니다
49.4.jpg
 
안터트리면 어떻게 될까요?
 
크라텍힐!! 7천만정도 차네요
 
이 거지같은놈과 오래 놀기 싫다면 꼭 부셔줍시다
49.5.jpg
20150827_190359.jpg 
마도학자 슈르르같은경우
퍼렁구슬때 안터트리면 바로 구슬먹어져서
ㅈ망
 
20150827_191425.jpg
수문장 크라텍 4번패턴 퍼렁구슬 흡수는
랜덤이긴 하지만 분신의 뜀뛰기 전기에 맞은 유저 우선으로 가둡니다.
또한 분신에게 아무도 얻어 맞은 파티원이 없다면 걍 파랑화면만 잠깐 뜨고 끝나지요..
 
 
 
 
 
5번방 - 보스-찬란한불꽃의 아그네스
 
처음에 입장하면 보스는 무적상태입니다.
환영을 2마리 소환하는데 2마리를 모두 잡으면 보스의 무적상태가 해제됩니다.
 
이상적인 파티의 경우 무적상태가 해제되는 순간 홀딩을 넣고
그때 극딜을 통해 보스를잡고 끝이납니다
 
50.1.jpg
 
환영 두마리를 모두 잡으면 무적상태가 풀려요
51.0.jpg
 
 
 
 
패턴 - 눈 (중요!)
 
아그네스 머리위에 눈이 떠있고, 화면하단의 캐스팅바가 찰때마다
떳다, 감았다를 반복합니다.
감았을때는 딜을 넣어도 되지만
눈을 떳을때 딜을넣으면??!  안됩니다ㅠㅠ
 
아그네스가 눈을 감은 모습
52.jpg
 
 
아그네스가 눈을 뜬 모습
53.jpg
 
눈을 떳을때 때리게되면
아래와같이 눈이 붙어있는 케릭에게 반사데미지가 들어갑니다
54.jpg
 
반사데미지가 아프냐구요?
네 ㅠㅠ
게이지바를 잘보고 다 차갈때쯤엔 딜넣는걸 중지해주셔야 합니다.
55.jpg
20150827_190657.jpg : 자수 특히 어깨 벨트 신발같은 지속딜형식은 조금 주의해주세요 눈뜰때 곧바로 딜은 안들어가나 은근 딜시간이 길어서
반사딜로 전멸할수도 있습니다.
 
 
20150827_191017.jpg 
 아그네스 눈 패턴을 좀 더 심화 공략 해드리자면
아그네스가 플레이어에게 눈을 박는 '패턴'이 있습니다
아그네스 머리 위 캐스팅바가 2/3 정도 차올랐을 때 아그네스는 모험가들에게 일정시간 지속되는 눈을 박습니다
이것도 패턴의 일종인지라 캔슬이 가능 합니다
캔슬하는 방법은 '감'에 의존해서 패턴 발생 전 미리 홀딩을 해둔다면
아그네스가 유저에게 눈을 박는 패턴이 일정시간 안나옵니다
그럼 자연스레 모험가들 몸에 눈이 붙어있지 않으니 아그네스가 눈을 뜨던 말던 공격할 수 있어집니다
또 다른 캔슬방법은 홀딩 연계를 매우 길게 해 오랫동안 아그네스가 패턴 발동을 못하게 해 막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건 가장 쉽게 볼 수 있는 눈패턴 캔슬 방법입니다
흔히 홀딩하고 딜넣다 자주 보는 현상이죠  
이 때도 내 캐릭터에게 눈이 붙었는지 확인해주시고 눈이 붙어있지 않다면
마져 홀딩해서 다음 눈 붙이기 패턴도 캔슬하려 노력해보시면 되겠습니다
 
 
 
 
패턴 - 분신소환
 
아그네스가 무적상태가 되며 분신4마리를 소환합니다
이때 잘보시면 칼색깔이 한개가 달라요!!
칼색깔 다른애들 한대 툭 때리시면됩니다 (평타든 뭐든 괜찮아요)
 
만약 잘못때리게 되면 전범위 피해를 입습니다.
51.1.jpg
 
 
패턴 - 다람쥐 (중요)
빨간색 다람쥐와 녹색 다람쥐가 나옵니다.
다람쥐는 캐스팅을 시전하며, 죽이거나 잡기스킬을 통해 캔슬 할 수 있습니다.
 
붉은색 다람쥐
56.jpg
 
캐스팅이 완료되면 전범위에 상당한 데미지를 입힙니다.
57.jpg
 
녹색다람쥐
58.jpg
 
 
캐스팅이 완료되면 전범위 슬로우를 걸며
아그네스의 방어력이 일정시간 상승합니다
59.0.jpg
 
 
다람쥐를 죽이게 되면 아래와 같은 마법진이 생성됩니다.
!!다람쥐가 죽는순간!!!에 이 마법진 범위 안에 아그네스가 있다면?
59.1.jpg
 
2600만정도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람쥐 죽일땐 주변에 아그네스가 없을때 죽이도록 합시다.
59.2.jpg

 
안적은게 있는데 가끔 구속상태이상을 겁니다.
장난감 먹으시면되요!
 
 
요약
 
1번방
아무것도 없음, 스위칭
 
2번방 '염화의 크레이브' 
- 좀비를 마법진안에 눕힌채로 넣고
딜타임이 오면 극딜!
 
3번방
-잡몹, 그냥 줘팸해줍니다
 
4번방 '수문장 크라텍'
- 홀딩후 쥐어팸
- 빛구슬은 꼭꼭 부서주기
 
5번방 '보스-찬란한 불꽃의 아그네스'
- 처음에 환영2마리 잡음
- 선홀딩후 줘팸
- 분신소환하면 칼 색깔 다른애 ㅊㅊㅊ
- 다람쥐 관리

 
 
 
잘못된부분, 추가할부분 지적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이거..공략쓰는거 생각보다 무지오래걸리네요
 
글하나 쓰는데 2시간반이 걸리네요; 30분에 하나씩 만들줄 알았는데;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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