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하루 한정 치고는 많은 감이 있더라도
연기- 격전- 다리- 에차- 화산을
연기 -격전- 다리 -잡부 두곳 -감부 - 에차 - 화산 이런식으로 만드는게 낫겠네요.
그리고 모든던전 이야기긴 하지만 특히 화산의 경우 버프 지원도 못받기 때문에 힘든 구석이 있습니다.
따라서 나엔시거가 쿨이 따로 도는 전용 신가를 팔거나 화산은 뭔가 하향이 필요할것 같아요.
버그픽스도 필요하구요
오늘 염제 수라 암제 3인이서 돌았는데, 일부러 크루는 빼고 돌았습니다. 없이 돌아도 된다매,,,
밸런스 똥망이었던 일톤 초창기 보다는 다들 상향 평준화 되서 그런지 엄청 죽 쑤지는 않았지만 염제 캐리욧
돌면서 매판 마다 말한게 "어딜봐서 크루 의존도를 줄인게냐 ㄳㄲ 들아!!" 였죠
본인 말고 나머지 수라 암제는 일반적인 스펙이었는데, 3인으로 깨는걸 보니 아무래도 공략 숙지의 중요성이 큰게 아닐까 합니다.
참고로 화산 보스방에서 네임드 시간내로 못잡으면 마테카 내려오죠? 잡기 제외 카운터 넣으면 마테카 무릎꿇습니다.
그거 모르고 마테카 반사에 쓸리는 분들 많으실것 같은데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아닌데? 다 아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