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닉언죄]사과,정리문 올립니다.
게시물ID : dungeon_63198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양피지친구
추천 : 1
조회수 : 515회
댓글수 : 8개
등록시간 : 2016/08/11 19:08:35
옵션
  • 본인삭제금지
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dungeon&no=631943&s_no=631943&page=1 글을 쓴 글쓴입니다.

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dungeon&no=631842
이 글에서 댓글로 논쟁을 일으키던 와중에 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dungeon&no=631913&s_no=631913&page=1 글을 작성하였고 댓글논쟁을 일방적으로 끝내버리고 추후에 작성된 글에서 봉구뽕구 님의 댓글을 확인하고 감정을 참지 못하고 저격글을 성급하게 작성 하여 아직 감정도 추스리지 못한채로, 판단을 양도 해 놓고 정보의 취사선택을 비난을 해 놓고는 제 생각과 다르다고 족족 반박한 점 죄송합니다.
조금이나마 진정되고 나니 제 못난 모습들이 한둘 보이기 시작하네요.
오해를 풀겠다고 쓴 글들이 공격적인 모습을 보였던점, 앞뒤 정황 정확하게 전달하지 못하고 무턱대고 저격글을 써 혼동을 드린점 등
잘못된 모습 보인점 죄송합니다. 또한 

[솔직히 이런글 보기 좀 안좋네요.
던파같이 케릭터가 겁나 많아서 밸런스가 똥망인 게임인데 거기다 대고 뭐가 약함? 이라고 하면 당연히 빡칠만 하죠.
솔직히 아까 쓰신글에서 검마 갖다놓는것도 보기 안좋았습니다. 검마가 쎄다구요? 제 입장에서는 한세월동안 때리는 1,2각기 보면 한숨밖에 안나옵니다.]

이런 글 등에서 제가 쓴 글과 일치하지 않는 점들이 억울하다고 느껴 성급하게 오해를 수습하겠다고 한 행동이 이런 오해를 불러 일으킬 줄 모른 제 잘못이 크게 느껴집니다.

자기 직업에 얼만큼 애정을 가지고 계신지 제가 제대로 알지 못한 점이 이런 오해와 사건을 불러일으킬줄 몰랐고, 그간 오유 던파 게시판에서 이것저것 도움을 많이 받아 조금이라도 돌려드리고 싶어 그나마 제가 자신있는 부분인 직업간 수치계산 같은 것을 정확하게 전달하고싶은 마음이 너무 앞서 다른 분들께 누가 된 점 정말 깊게 반성하고있습니다.

다만 마지막으로 감정적인 부분으로 인해 일어난 사건이지만 다른 사람과 다른 의견을 냈다고 
어그로 무뇌충인거 확인하고 병먹금합니다 수고요
금붕어임?
씨유님 그냥 먹이주지마요 던조 웨게 가면 이런애들 널렸음
그냥 머릿속에 절대 소마만큼 쎄지면 안돼
라는 생각이 박혀 있나본데
남 캐릭 상향받는거 배알꼴린다고 해요
쓰잘데기없이 길게 말하지말고

이런식의 비난과 

대부분의 댓글들이 이러한데
곧 죽어도 님 잘못이 절대 아니죠?ㅋㅋ
타직업 딜능력 충분하다는 말은 혼자 일기장에나 쓰세요 저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뀨

이런 조롱을 들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아직도 제 가치관으로는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난다고 제 나름대로 책임의 일환으로 당장은 예전부터 해온, 정든 오유를 떠나서 최대한 연관되는 일 없도록 하겠습니다.
ScreenShot2016_0811_182620279.jpg
ScreenShot2016_0811_182617527.jpg
이상이 제 캐릭터 창 목록이니 앞으로 연관되는 일 없도록 유의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더운 무더위 조심하시고 던파게시판 여러분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