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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결투장 퀘하면서 왜 결장이 인기가 없는지 알겠네요.
게시물ID : dungeon_63213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좀비맨
추천 : 2
조회수 : 442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6/08/12 12:03:31
예에에에전에 결투장과 사냥의 스킬트리가 분리되지 않았을때 몇번 해보고 (1단정도?) 안하고 있었다가 최근에 퀘스트때문에 다시 해봤는데

중력, 스탠딩, 다운 보정을 직관적으로 보이게 해놓은건 잘했는데 좀 더 근본적인 문제가 있었네요.

콤보가 너무길어요.


콤보넣는걸 보면 이게 공놀이를 하는건지 대전을 하는건지 모를정도로 하아아아안참 동안 맞아야되요. 그러다보니 입문하는사람들이 미숙련자라 콤보 넣기도 힘든데, 막상 맞으면 한참동안 맞는걸 구경해야 될 정도죠. 실력차이가 심하면 더더욱 재미가 없어지고요.

KOF, 스파, 철권 같은 인기있는 격투게임들은 대부분 콤보시간이 그리 길지 않고 시원시원하게 싸우는데 여긴 한참동안 치고어퍼 치고어퍼라...
근본적인 시스템을 고치지 않는이상 TP2를 주는 똥꼬쇼를 아무리 진행해도 결장유저가 늘어날것 같진 않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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