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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라딘 뒤늦게 해보았습니다.
게시물ID : dungeon_66482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좀비맨
추천 : 3
조회수 : 730회
댓글수 : 8개
등록시간 : 2017/07/25 00:13:16
일단 오늘 1일차 시작해서 마일지리+모험단상점 렙업권과 피로도약+세라피로약을 제외한 모든 피로약으로 58찍고 올려봅니다.


1. 스포 가뭄

1각 하기 한참 전이었는데 스포가 바닥을 보이고 있었음.
퍼섭에 없던 스킬 하나 추가해서 그런가 생각해봤지만 그것도 아님. 사냥에서 쓰기 애매한 기술이라 빼고 찍었는데도 스포가 모자람.

시간이 없어서 대충 만들었다는 증거 1


2. 슈아

보통 이렇게 묵직한 캐릭터들은 슈아가 넉넉하게 있는데도 불구하고 타 캐릭터들에 비해 슈아가 너무 없어서 기술캔슬 될까봐 초 근접전은 무리
방어기로 방어? 던파 시스템상 즉사기나 즉사급 공격력의 기술들 아니면 걍 슈아나 무적으로 씹고 공격하는게 훨 나음

시간이 없어서 대충 만들었다는 증거 2


3. 스킬 자체의 허술함

세라픽 패더의 문제점은 다른곳(ㄹㄹ웹이나 던파조선등등)에서 많이 이야기가 나왔으니 생략

일단 위에서 말한 슈아부족은 물론이고 일부 기술들의 타점이 좁거나 이상함.
대표적으로 실드 브레이크가 있는데 범위도 좁고 맞은 적이 별다른 경직도 없다는 점에서 엘븐의 신뢰의 돌파랑 카오스의 파성추의 극 하위호환

TP스킬들도 범위같은 유틸 하나도 안붙어있고 대미지 증가만 붙어있음. 시간이 없어서 대충만들었다는 증거 3

그리고 이건 컨셉상의 문제인데 팔라딘이 뭔 컨셉인지 모르겠음... 방어? 돌진? 버프? 셋다 어중간하게 섞어서 이도저도 아님 진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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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개발진들이 보고 있는거 가정해서, 개선했으면 하는거 생각해 봤는데요.


스킬들 슈아 부족한곳 슈아 필수고 스포 조정 하고

방어기술 엿먹으라고 하고 차라리 버프로 주세요. 파티원 전체가 받는 대미지가 감소하면서 대미지의 일정량을 자신이 받는 천상의 하모니나 수호의 축복같은거

컨셉 넣기 힘들더라도 좀 넣으세요 나중에 있을 캐릭터 수명이랑 걸린 문제니깐.
아 그래 바운드! 바운드 좋네 검신처럼 적들 통통 튀기기라도 하던가 둔기면 뭔가 호쾌한 맛이 있어야지. 방패에서 빛이 나질 않나 망치를 떨구지 않나...
아니면 스턴이나 홀딩같은 유틸이라도 넣어줘요. 유틸이 너무 애매해서 살아남기 힘들것 같음.



P.S
이번에 2직업 패치하면서 운명의 수레바퀴랑 무장해제가 엘븐쪽으로 되고 찌르기인 리탈펀도가 팔라딘 쪽으로 갔는데 이거 반대 아님?
아무리봐도 둔기로 찌르기 하는건 좀 이상하고 수레바퀴랑 무장해제의 톱니바퀴 이미지는 엘븐보다는 팔라쪽이 더 어울리는데? 공백기간이 길어서 위치 햇갈림? 아님 컨셉 바뀌면서 걍 버린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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