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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기알바 세금환급...도와주세요 ㅜㅜ
게시물ID : economy_1089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포페
추천 : 0
조회수 : 6995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5/02/27 16:5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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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세금?관련하여 어려움이 많은 대학생입니다...
 
 네이버 지식인에 물어봤는데도 답변이 없더라구여 ㅜㅜ 주변에 이런거 아는사람도 없고ㅠㅠ
 
그래서 혹시나 여기에는 아시는 분이 계실까 해서 질문드립니다...
 
 
1월말에서 2월초에 걸쳐 약 보름간 (실 근무일 11일) 아웃소싱 업체에서 다른 대기업으로 가서 단기 파견 사원으로 일했습니다.

그리고 월급 지급일에, 1월 2월 급여를 모두 합쳐 보내준다고 했는데 통장을 확인해보니 95만원 정도 들어왔더군요.

그래서 아웃소싱 업체에 세전 금액이랑 세금이 얼마였냐고 물었더니
세전 115만원 정도 지급했다고 세금은 자기도 정확히는 얼마인지 모르겠고 실 수령액과 세전금액의 차이일꺼라고 답변이 왔어요.
 
그런데 그러면 20만원 정도가 세금으로 다 나갔다는 건데, 원래 이렇게 많이 떼가나요??

단기파견 나가면서 4대보험에도 가입하게 되긴 했는데, 이것과도 관련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그래서 세금을 얼마나 떼갔나 조회를 해보고 싶은데 이것도 어디서 알아내야하는지 알수가 없네요;;
국세청 홈택스 들어가서 납부내역을 조회해봐도 나오지도 않고;;
 
 
그래서 궁금한 점은 사라진 금액을 어디에 가면 볼수 있는지, 어떻게 환급받아야하는지 궁금해요 ㅜㅜ
 
그리고 4대보험과도 관련있는 거라면 보험료도 환급 받을수 있는건가요..
또 4대보험 탈퇴?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단기 알바는 처음해본지라 뭐가 틀린건지 맞는건지도 잘 모르겠네요 ㅜㅜ
 
혹시 아시는 분 계시다면 답변부탁드립니다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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