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오유 회원님들, 저의 졸작이 세상에 나왔습니다.
게시물ID : economy_2686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창업멘탈코치
추천 : 4
조회수 : 1592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8/03/12 10:39:22
안녕하세요 오유 회원님들, 

여기에 자주 방문하고

종종 글을 올리면서 소통을 하였던 회원입니다.^^

살다 보면 마케팅이 필요한데요,,


저의 졸작이 세상에 나왔습니다.

자비출판 말고 기획출판 기준으로 천명이 투고를 하면
1명이 책을 낸다고 하던데 이번에 뼈저리게 온몸으로 느끼게 되었습니다. ^^


" 온라인마케팅 결국멘탈 (누구나 자신만의 비즈니스를 쉽게 할 수 있는 힘) "

보건복지부 자료에 의하면 30세 이상 37%가 비만이라고 합니다. 야식을 줄이고 조금 더 움직이면 되는데 행동으로 옮기기는 어떤가요?

다이어트 지식만 많은 사람과 지식은 좀 부족해도 행동하는 사람, 둘 중 누가 다이어트를 성공할까요? 아마도 후자일 것입니다. 다이어트 정보는 손가락만 몇 번 움직이면 아주 손쉽게 얻을 수 있기에 그러하지요.

‘바람직한 변화를 위해 정보(기능)보다는 행동을 유지할 수 있는 멘탈(핵심)이 중요하다!’

라는 명제가 도출됩니다. 이는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개인과 관련된 대부분의 것들에 적용될 것입니다.

온라인 마케팅은 어떤가요? 온라인 마케팅 정보(기능)는 FAQ와 블로그,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많은 정보를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습니다 (ex, 블로그 최적화 요령, SNS 운영 방법 등). 그런데 실행은 어떤가요? 다이어트와 크게 달라 보이진 않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성공 요령은 기능과 기술의 문제가 아니라 습관과 행동의 문제입니다. 그 행동의 총량이 임계점을 뛰어넘었을 때 바람직한 변화가 일어나는 것이죠. 즉 온라인 마케팅의 성공은 20%의 기능적인 요인과 80%의 멘탈로 결정된다고 봅니다.

'온라인마케팅 결국 멘탈'은 온라인 마케팅 기능의 핵심적인 부분과 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멘탈을 강조하고 있으며, 주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첫 번째! 핵심 기능 (게시물 2개를 검색 마케팅을 통해 수만 건 유입시킨 저자의 노하우 등) 
- 두 번째! 멘탈 증진을 위해 단순히 읽고 끝나는 것이 아닌 실습 파트 반영 
- 세 번째! 바람직한 변화를 유발하기 위한 ‘변화 유지 프로세스’

마케팅을 남에게 의존하지 않고 직접 수행해야 하는 분들을 위한 지침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집필했습니다.

- 소상공인 등 자영업자 
- 사회복지시설 및 사회적 경제조직 (홍보 / 생산품 판매 / 후원 등) 
- 중소기업 관계자 (마케팅 및 영업부서 종사자) 
- 전문가 그룹 (변리사, 법무사, 변호사, 세무사, 경영지도사 등) 
- 셀프 브랜딩에 관심이 있는 개인 등

저의 작은 책이 " 스스로 비즈니스를 주도하는 세상"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감사합니다.


http://con4you.net/221225157726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