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우리카드 블루 다이아몬드
게시물ID : economy_766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부산고라니
추천 : 0
조회수 : 998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14/09/12 02:48:23
그냥 요약해서 쓰겠습니다...

1. 공항 갈 일이 한달에 한 번 있음..가끔 자가용(지하철->경전철 이용)

2. 어느날 경전철 환승이 안됨..그래서 지하철에 문의하니 카드사로 문의 하라고 함(후불교통카드임, 전국 어디서나 사용 가능 써있음, 실적, 연회비 8만원)

3. 전화해서 물어보니 id카드 칩인가? 뭐 요청해준다함..두 세달전..그래서 이번달에 다시 한번 하니 인식이 안되고 카드사에 문의하라고 나옴..

4. 오늘 다시 전화 해서 상담원한테 물어보니 t-머니 사에 문의하라고 함...근데 왜 내가..t-머니에 문의 해야하고 반문함..우리카드사에서 제공해주는 서비스인데 왜 안되는걸 내가 문의 해야하냐고 따짐..

5. 그래서 내가 상담원한테 t-머니 사에 문의해달라고함..전화 기달리겠다고..근데 30분 지나도 안오길래 다시 상담원 연결하자 다른 상담원 연결됨..

다른 상담원은 다시 id카드 칩? 갱신 해준다고함...그리고 아까 전화준 상담원 다시 전화 좀 해달라고..그리고 이런거 불편한거 안되는거 문제점(왜냐면 자동응답에선 후불교통 카드 문의가 없기에...어디다 문의해야하냐고 물어봄)

6. 전에 상담원한테 전화옴..그래서 어떻게 해줄까요?(왜냐면 제가 1500원 환승안되서 소액이지만, 두 배로 교통비 물어야 하냐고 따짐..그리고 상담원한테 얘기해봤자..그렇게 광고하고 카드 발급해준 우리카드가 문제라고 뭐라고 함...

7. 근데 상담원이 하는 말이 t-머니 사에 전화 해도 상담이 안된다고..10통도 더했다고 연결 안되서 전화 못했다고함...그리고 민원에 넣어 드릴까요? 연결해 드릴까요? 저보고 어떡하란 말이냐고 함..

8. 근데 나는 그냥 저번에도 문의했고 몇달이 지나서도 왜 해결이 안되냐고..나름 vip카드인데..왜 문제를 저번에 제기 했는데 아직까지 해결 안해서 같은 불편함을 주냐고 물어봄...

9. 근데 상담사는 나보고 어떡하라고? 이런어감을 풍김..결국 그냥 제가 그 회사에서 발급받은, 내 돈내고 받는 서비스(유료서비스 후불교통카드)를 왜 특정 구간에서 안되는걸(카드 설명서엔 분명 전국 어디나 다 사용된다고 적혀있음)내가 왜 해결해야 하냐고 따짐..

10. 결국 그냥 전화로 .. 제가 개인적으로 해결할게요 하고 끊음..(상담사는 계속 자기도 모르겠다고, 그냥 민원전화 번호 알려드릴까요 라고함..)


전 여기서 어떻게 해야하나요??? vip카드라고 하는데연회비 8만원뿐이지만..) 후불 교통 카드서비스가 안되는 지역이 있는데..해결좀 해달라고 하니..
불평(민원실)제기하라고..또 id칩 카드 갱신?만 해준다고 하는데..

어휴...거진 10년.월급 통장부터 적금,예탁 전부다 한 은행...무이자 3개월 할부도 안되는 은행 사용했는데...

은행 바꿀까요..체크카드 2개, 신용카드만 3갠데..


그냥 요점은..왜 제가 후불제 교통카드가 특정구간에서 안먹히는걸 t머니사로 문제 해결해달라고 해야하는지 이해가 안가구요..

(우리은행+t머니가 제휴했겠죠..카드 만들면서.._)

두번이나 몇 개월간 시간 두면서 똑같은 문제점을 제기했는데..왜 ?? 여태 해결해 주지 않는거죠??

사상-경전철 사용하는 사람이 부산에서 저뿐인가....

이럴때 어디다 문제점을 물어봐야하는지...참..답답합니다..

전국 은행연합에라도 물어봐야하나요....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