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화질구지주의,안물안궁주의]주관적인 화장품 리뷰
게시물ID : fashion_12299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백설기2
추천 : 13
조회수 : 2813회
댓글수 : 8개
등록시간 : 2014/09/21 14:57:55
-1615414215.jpg

 
저는 23살 남성이고, 피지만 많은 건성입니다.
저의 피부관심사는 트러블 흉터 자국과, 모공,탄력입니다
사진속 제품들은 전부 2014년도 1분기 동안 썼던 제품들 입니다.
 
1. 시크릿키 효모에센스
 
원래 SK2 효모에센스로 피부좋단 소리 듣고 살다가 우익+방사능크리로 이것저것 쓰다가 구르고 굴러서 샀던 제품이에요
짭테라 미샤보다도 갈락토미세스 함량은 많다는데 베쯔니..
효과 별로 못봤음ㅠ
 
2.더페이스샵 스밈 발효 원액 트리트먼트
 
반값하길래 시크릿키 제품도 다썼겠다.
해서 사서 써본제품인데 이건 그냥저냥 했어요 딱 미샤 짭테라 썼을때의 같은느낌적인 느낌이라고나 해야할까..
 
3.미샤 올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워터프루프 선밀크
 
여름때는 여지없이 사용하는 제품이에요.
예전엔 시세이도 아넷사 금딱지 썼다가 너무 비싸기도 하고 매일 선크림 쓰는데 헤프게 사용해서 뭐 없을까 하다가
광고선전 하길래 사서 써봤는데 진심 시세이도 아넷사 금딱지와 비교했을때 이건 복붙수준.
많이 할인하면 한병에 만원도 안되는 가격인데 여름에는 이만한거 없어요
양조절만 잘하면 베이스기능도 되고 무엇보다도 부드럽게 발리는데 다 흡수되면 보송보송해요.
지성분들한테 완전 좋은데 전 건성이지만 여름에 땀이 많이 나고 피지도 올라오기 때문에 여름에는 이것만 사용합니다 쫂!
 
4.숨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
 
진심 인생템...
SK2 그만쓰고 카피제품으로 정체성을 잃어갈때쯤, 자주가던 뷰티카페에 SK2 쓰다가 숨 시크릿으로 바꿨는데 그래 좋더라
라고 해서 저도 면세점에서 사서 써봤는데 하.. 피지조절,각질누름,홍조방지등등 너무 좋아서 벌써 80ml로만 3병째.
용량도 은근 안줄어서 더좋아요 헿
 
5. 쌍빠 라인업 크림
 
예전 홈쇼핑에서 쌍빠제품으로 흥하던중, 딴것도 다좋은데 라인업크림이 너무너무 좋다고 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냥 홈쇼핑 나오면 흥미롭게만 보다가 라인업크림 구성으로만 나왔을때 사서 써본제품.
라인업크림 한병으로 주름,미백은 가능하다던데 실제로 느낀 소감으로는 유광이 돌아서 바를때만큼은 안색이 밝아지는 제품.
그리고 보습감이 쉬이- 날아가지 않고 마무리 크림으로는 제격이다라고 느끼는 상품이에요.
 
 
6,7,10 미키모토 문펄라인과 LCM, 그리고 미키모토 파셜 마스크
 
홈쇼핑에서 싸게 팔길래 방송 2번,상품평 정독하고 구매했습니다.
한겨울에 쓸 요량으로 쓴건데 일단 LCM 캡슐 같은경우에는 엘리자베스 아덴 캡슐처럼 에센스가 한알한알 젤라틴으로 싸여져있어서
위생적이였고 무엇보다도 미키모토에서 주력으로 미는 성분인 진주단백질 콘키올린 성분이 제일 많았던 상품.
사진엔 안나와 있지만, 각질제거 마스크팩 다하고 문펄크림이랑 LCM 캡슐이랑 섞어서 바른다음 한숨 푹자고 다음날 일어나면
영양감은 말할것도 없고 얼굴이 생기있고 무엇보다도 안색 밝아지고 얼굴이 촉촉한 지속력이 장난이 아니라는점.
세안하고나서 간단하게 선크림정도만 발라도 안색이 밝은 느낌.
미키모토 문펄라인 로션제품도 그냥 물토너가 아니라 LCM 캡슐에 다른 수분에센스를 많이 섞은 느낌같은 고농축 에센스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 풀라인으로 썼을때 찍은 사진들 보니 원래 피부톤이 밝은 사람이 아닌데 죄다 환하게 나왔네요.
일본제품만 아니면 단품 가격 하나하나 다주고 사도 안아까운제품들.
 
8. 이니스프리 슈퍼 화산송이 마스크
 
이번여름의 나의 낯빛을 정돈해주었던 제품.
개인적으로 그전에 썼던 클레이팩들을 비교했을때 이게 제일 꾸덕해서 양 많이 나갈필요가 없었고,괜찮았던 제품.
겉각질과 겉피지 어느정도 정리해주고, 앞서 얘기했듯이 각질제거를 해주니 일시적 화이트닝 효과는 덤.
하지만 블랙헤드, 화이트헤드는 안뽑아짐.
격일로 사용하기 때문에 너무 헤프게 써서 이제는 클레이팩과 효과 비슷한 양많고, 가격싼 곡물팩으로 대체.
 
9. 글로우스파 세범클리어
 
이건 제가 0순위로 가장 많이 아끼고 절대적인 인생템입니다.
이걸로 블랙헤드,화이트헤드 고민 끝냈던 제품이구요.
저는 하늘색병때부터 사용했었던 사람이고 저는 이거없으면 안돼요 정말로.
저한테는 이것보다 더 블랙헤드 잘뽑아내준 제품 단언코 없었기 때문에 이거는 정말 계속 징여두고 쓰는제품입니다.
십중팔구중 팔구는 안맞는데 제가 그 한둘에 들어갔네요 ㅎ..
 
11.숨 화이트어워드 버블 디 마스크
 
면세에서 숨 시크릿 80미리 기획 샀을때 같이 딸려나온 제품인데 저는 이게 뭐가 좋은지 모르겠더라구요.
제품에선 각질제거,클렌징등의 효과를 내준다고 하는데 차라리 이것을 쓸바에는 올레이 클렌징 클로스 쓰는게 더 낫다고 생각.
결국 2번쓰고 남에게 넘겼습니다.
 
12. 메디엘 C-33 세럼
 
세계 현존하는 세럼 화장품중 비타민 최고함량인 33%로라고 하길래 이것도 눈여겨 보다가 작년 겨울 위즈위드에서 핫딜뜨길래
2세트 구입. 현재도 사용하고 있는데요.
숨 시크릿이랑 궁합도 잘맞고 무엇보다도 쳐졌던 모공이 살짝 땡글땡글 해지고 평일때는 잠이 부족해서 이거 바르기전에는 각질도 잘 일어나고
트러블도 잘일어났는데 쓰면서 어느정도 피부도 부들부들해지고 안색도 밝아지고 트러블도 잠잠해져서 좋아요.
렉솔이나 셀렉스C 썼을때는 비타민 화장품 초기사용단계라서 그런가 얼굴이 따끔하고 잘안맞을때도 있었거든요.
근데 이건 타 비타민 화장품과 달리 냉장고에 넣지 않고 직사광선만 피해도 최적화가 잘되는 제품이여서 쓰기 편했던 제품입니다.
 
비타민 C는 화이트닝 보단 항산화 효과를 더 볼 수 있다는데 아직 어린나이에 써서 그런가..
우와! 너무 좋아! 하는거는 잘모르겠어요 아 이거랑 미키모토 풀세트랑 섞어서도 써봤는데 저한텐 부스터 붐이 일어나서
정말 피부가 투명도 아닌 투영하다고 해야하나 그렇게 보였어요 낯빛도 깨끗해지고 무엇보다도 잔 잡티들이 싹 사라지니까
얼굴에서 광채가 나더라구요.
모공도 살짝 땡글떙글하니 가격은 너무 비싸지만 제품력만 보고 따졌을때는 괜찮은 제품이라 생각해요.
 
이상으로 읽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문제시 광대역 LTE-A 속도로 삭제할께요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