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인천 아시안게임 통역 봉사자 유니폼
게시물ID : fashion_12355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포카리sWeAT
추천 : 17
조회수 : 1321회
댓글수 : 39개
등록시간 : 2014/09/25 13:22:24
*스포츠 게시판에 올릴까 패션게에 올릴까 고민하다 업무에 관한 이야기보다 패션에 관한 이야기를 하고 싶기 때문체 패션게로 왔습니다.ㅎㅎ   


2014 인천 아시안게임 의전통역봉사자 유니폼입니다. 

제일모직에서 만들었고 가격은 약30만원정도 된다고 들었습니다. (판매용이 아니니 원가겠죠??) 

기능성이라 움직이기 편하고 빨래해도 금방 마르고 좋습니다. 

특히 셔츠는 옥스퍼드 스타일로 아시안게임이 끝나도 입고다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실 유니폼 지급받고 아시안게임 시작하기 전에 두 번 입고 외출했었는데 괜찮더라구요ㅋㅋ;

친구도 안 믿다가 왼쪽 가슴포켓에 아시안게임이 옅게 수놓여 있는거 보고 놀랄 정도로 싸제(?)처럼 위화감이 없습니다. 

처음에 유니폼 발표됐을땐 이게 뭐야 했는데ㅋㅋ 

저는 캄보디아 NOC(National Olympic Committee: 올림픽 위원회) 사무총장님의 의전통역 담당입니다. 
중간에 캄보디아 스포츠 장관님이랑 위원장님(대빵)도 같이 모셨구요.(아랫사진) 

인천 부평 지하상가에도 모시고 가고, 명동에도 갔습니다. 한국 요리를 좋아하시고 특히 소내장탕, 된장찌개를 좋아하십니다ㅋㅋ    

우리나라를 방문해 주시는 귀빈께 최고로 좋은 기억을 갖고 돌아가셔서 한국에 대한 호감이 조금이라도 올라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섬기고 있습니다. 
여러 어려움과 개인적인 역량 부족등 미숙함이 있지만 나라를 위해서 일한다는 마음이 있기 때문에 봉사한다는 생각으로(이것이 민간외교?!) 어떻게든 버티고 있는 것 같아요 다들. (퇴근을 늦게까지 못하시는 운전 기사님들도...ㅠㅠ) 

마지막까지 화이팅입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