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쿠O 정기배송 결재오류 잡아서 수정시킴^^
게시물ID : freeboard_104519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시골된장국
추천 : 1
조회수 : 303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5/09/03 04:31:15
어디에 작성해야 할지 몰라 자유 게시판에 적습니다.
있을건 다있지만 딸이 없음으로 없슴체.

사건. 
본인은 쿠O 소설마켓 정기배송으로 기저귀 구매중
1. 이번에 정기배송이 온다고 확인문자가 옮
     (결재 2틀전) 
2. 기저귀 사이즈 업시켜야해서 사이트방문
3. 기저귀 가격이 할인이벤트 중(5%  ☞ 25%)
4. 다시 주문하려 했지만 기존 정기배송 고객은 자동 적용된다고함. (오호 역시 땡큐를 외치며 사이즈만 변경)
5. 결재날 기존금액으로 결재됨 ㅡㅡ;;
6. 고객센터에 전화함.
7. 고객센터상담사 실시간 시세변동이야기 하면서 이상한 말만함. 오류는 인정하지만 재결재는 안되고 쿠O캐쉬  만 환불가능을 말함.(6개월 시안부 캐쉬라니..)
8. 자기네 시스템오류를 고객이 돈주고 마켓  시안부 캐쉬로 받는격이 되버림. (나 말고 다른피해본 고객들도 시스템오류 고지하고 보상해주라고 이야기 했지만 메뉴얼상 시스템상 전화하신분에게만 캐쉬를 준다고 말함. ☞ 여기서 빡침)
9. 캐쉬는 싫고 재결재 요청했지만 시스템상 불가. 완전 취소 후 물건반품 다시 결재 배송받아야 한다고함. 
(젠장. 귀찮아...그래서 그냥 캐쉬로 받기로함..이걸로 뭐에 쓰나 약 3천원...ㅜ.ㅜ)
10. 고객의소리 게시판에 시스템 오류와 이에 대한 쿠O의 의견은 어떤지 문의 올림. 
11. 관련대응팀에서 전화옴. 확인요청을 함.
12. 친절하게 다시 상황 설명하고  시스템이 정말 그런거라면 정기배송을 할 이유가 없고 필요할때마다 사이트가서 구매하면 될것 같다고 설명함.
13. 대응팀 확인 후 자기네 시스템 오류 확인.  계좌로 차액금 송금해주겠다고함.
14. 어떤 오류인지 확인 요청. 다른 구매자에게 고지해줄것을 요청.
15. 대응팀 확인결과 휴먼에러라고함.(시스템 변경하면서 구매번호를 수기로 입력하는데 내꺼만 기존 구매번호라 결재 할인률에서 빠졌다고함. ㅜ.ㅜ 젠장) 다른 고객은 더 찾아보고 정정하겠다고함.
16. 혹시 몰라서 새벽에 화방실 다녀와서 이 새벽에 작성함.(얼렁 자야지 졸립다.) 

쓰고나니 보고서 초안같다....젠장 ㅜ.ㅜ
정기배송 받으시는.분들 혹시 모르니 확인해 보세요.
나 하나는 작은 금액이지만 모이면 큰.금액입니다.
잘자세용. 쑝!
적고나니 베이비방에도 올려야겠네요 ㅎㅎ 수고용. 
출처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