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요기요 고객센터의 실수
게시물ID : freeboard_120277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널위한이불킥
추천 : 2
조회수 : 1208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5/12/22 18:45:01
안녕하세요 오유징어에요 처음으로 글써보는듯하네유~~!
 
뭐냐면 엣또  오늘은 배가고파서 요기요에 음식주문을시켰어요
 
그런데 음식점에서 전화가오더라구요 음식점에선 메뉴가 바뀌어서 다른가격으로 다른메뉴로 바꿔줘도 괜찮냐고 물어보길래 그렇게하라고했죠
 
그리고 좀 뒤에 요기요에서 전화가오더라구요?
 
뭘까 하고받았는데 음식점에서 메뉴문제로 주문을 취소한다고해요 그래서.. 아 그렇구나 최상의 음식이아니면 배달안해주는구나 하고
 
알겠다고했죠
 
그리고 전 배고픈상태니까 바로 다른곳에 시켰죠!
 
그런데 이거뭐람 기다리다보니까 먼저시킨 음식점에서 음식이왔어요!!! 분명 취소했다고했는데 ???
 
그래서 일단 결제하고 돌려보냈죠 그리고 당연히 조금있다 후에시킨 음식점음식도왔구요
 
혼자먹는데 거진 4만원돈 쓰니까 아니 돈쓰는게문제가아니고 뭔가 잘못된거잖아요? 그래서 요기요에 전화했더니 알아보고 다시전화준대요
 
음식도안먹고 기다리다 요기요 전화를받았어요
 
그런데 요기요 상담원이 안녕하세요 고객님 요기요상담사 누구누굽니다 고객님이 문의주신일때문에 전화드렸는데요
 
대충 요약해서 고갱님 저희측 실수가밝혀졌지만 환불은 불가하시구요 쿠폰으로 만원드리겠습니다 고갱님 ^^~ 이걸로 어떻게 퉁칠수없을까요~~
 
뭐 이렇게 말하더라구요?? 내가 결제한게 1만7천원인데 먹지도못할음식값을 만원으로 퉁친답니다 현금도아니고 쿠폰으로 ㅡㅡ ?
 
그래서 아니 요기요측 실수아닌가요? 하니까
 
네 고갱님 그건정말 죄송하게됐습니다만 고갱님이 그 음식점에 결제를해버리셔서 도와드리기힘든부분 양해바랍니다
 
고갱님이 결제하시기전에 저희측에 먼저전화를주셨으면 저희가 음식점과 잘 처리했을텐데 고갱님이 결제해버리는탓에 저희는
 
도와드리기힘든부분 알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마음은 잘 알겠지만 쿠폰으로 위로해드리고자 합니다 어떻게 이렇게 진행해드릴까요?
 
하는데 저는 당연히 아.. 네 어쩔수없네요 제가 결제해버리는 크나큰 실수를 해버린이상 그렇게 할 수 밖에없죠 라고할턱이없고 일단끊어봐요 내
 
일단 하는것있으니 다시전화할테니까라고하니까 아 고객님 다시전화주셔도 지금말씀드린말 똑같이들으... 아니 고객님 제가 다시알아보고 전화드릴게
 
요 기다려주세요 하는겁니다 그래서 속는셈치고 한번만더기다려봤는데
 
다시전화오더니 고객님 제가 잘알아본결과 환불가능할것같습니다 고객님 계좌번호랑 은행명 알려주세요 라고합니다
 
아.. 일단 쿠폰으로 싸게퉁칠려다가 안된다싶으면 환불해주는 피해자호갱만드는시스템을 잘 구축하고있다 이겁니까 ??
 
정말 어이가없어서말이죠 허참 거참 정말 에잇더러워서
 
환불은받았다만  분명 요기요측 실수였고 인지하지만 보상은 안해주려고 기를쓰는게 에잇퉷
 
 
이상입니다
 
1. 요기요에음식을시킴
 
2. 요기요실수로 중복 주문이됨
 
3. 요기요 내실수인정하지만 환불은불가하다
 
4. 하. 닥치고있어봐 내가있다 전화할테니까
 
5. 고객님; 생각해보니까 환불가능합니다
출처 오늘의나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