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제가 쓴 뻘글을 삭제했습니다
게시물ID : freeboard_172146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섬지기
추천 : 0
조회수 : 246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8/03/02 12:51:29
옵션
  • 본인삭제금지
한 선비님의 따끔한 질타에 선비님이 말씀하신 '증거도 없는 선동글'을 지웠습니다.

그저 약간의 정보 (+그저 웃자 feat. 팝콘각) 올린 글에 한 선비께서 아주 따끔하게 혼내주시는 댓글을 달아주셔서 양심이 찔려 글을 지워버렸습니다.

평소에는 항상 본삭금을 걸어놓는데 어찌된 건지 그 글만은 본삭금을 걸지 않았더라구요! 

사실 지웠다고 하더라도 구글에 박제본이 있으니
제목 없음.jpg
누구나 볼 수 있다만 서도....


무튼 제 글에, 선비님께서 "저격할땐 근거를 가지고 옵시다. 뭘하던" "증거도 없이 글을 쓰는게 뭔가요, 선동글 인가요?" 이라는 둥 

선비님께서 몇 번에 걸쳐 따-끔 한 일침에 저는 그만 자신의 멍청함을 깨닫고선 본인의 Boo랄을 탁 치며 창피함에 글을 지워버렸습니다.


증거가 없다는 말에 스크린샷이 없다 죄송하다 하고 
(앞으로는 모든 글에 스크린샷을 찍고 대화에 녹음을 하는 습관을 들이겠습니다. ㅠㅠ 증거는 소중하니까욧!)

그래도 증거를 내놔라 해서 생에 처음으로 디씨란 곳에 가서 스크린샷을 대령해 드렸고 

말씀이 공격적이신거 같다 말씀드렸지만, 역-시 선비님께선 갓챠 없으시게 똑같은 말을 반복하시며 저를 호통치셨고 

방문 횟수가 무려 3xx 회를 넘는 선비님의 요즘 오유가 ~~~ 하지만 너는 안돼! 하시는 말씀에 아, 내가 틀렸구나 하는걸 깨닫다! 입니다.


제가 멍청하게도 요즘 유자게에 일본의 거품경제, 시노자키 아이, 성공한 양덕, 귀여운 고양이 등등 글이 올라오기에, 또 관련 원글이 유자게 글이기에, 

감히 본인의 멍청한 지적 능력으로 판단을 내려 유자게에 글을 올렸는데 그것부터 잘못된 것이더군요.


저격 선동글인 주제에 베스트까지 가서 제 똥글을 보신 모든 7000여 분들 그리고 저에게 금과같은 시간을 할애하여 호통을 쳐주신 '그 분'께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한사람의 인생을 뒤집어놓을 수 있을정도로 심각한 저격글을 그저 웃자고, 게임내 비매너들 이니까 괜찮겠지 하며 생각짧게 올려버렸어요!

저의 잘못을 반성하는 의미로 앞으로 오유에 그 어떠한 똥글을 올리지도 사람들을 선동하지도 않도록 하겠음을 맹세하겠습니다.

다시하번 그분께 정말 죄송하다는 사죄의 말씀을 올리며, 앞으로도 다른 베스트 게시물에서 게시판 지키라고 증거 내놓으라고 호통을 치시고 하이에나처럼 물고 늘어지실 선비님의 건-치를 기원하며 선동쟁이는 글삭하고 짜그러지겠습니다.

이 글도 확인하지 않을께요! 덧글로 마음껏 호통치고 욕해주세요!


Ps. 오! 이글에도 스크린샷이 없군요! 참 이거 뎨동하게 됬습니다. 본의가 아니게 이글도 선동, 저격글이 됬네요!? 저란 멍청한 천한것은 어쩔 수 없나봅니다.ㅠㅠ

Ps2. 그래도 자유게니까 게시판 위반은 아니죠? ^오^

Ps3. 누군 글 공격적으로 쓰지 못해서 죄송하다고 설설 기었나.... 얼탱이가 없어서 진짜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