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배달치킨에 머리카락 나온 경우 어느선까지 컴플레인하면 좋을까요?
게시물ID : freeboard_198408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별님반학생
추천 : 1
조회수 : 1150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22/03/01 14:51:59

 

어제 밤 12시 30분에 어플로 치킨을 시켜먹었습니다. 

 

그런데 먹던 중 치킨 튀김 옷 사이에 머리카락이 있는걸 발견했어요.

 

그래서 전화를 했는데 이미 치킨 집은 문을 닫았습니다.

 

보니까 오늘 오후 4시에 오픈을 하네요.

 

이런 경우 보통 어디까지 컴플레인을 하면.. 상식선일까요?

 

배달어플로 시킨거라 낮은 별점을 줄 수도 있지만

 

제 성격상 그러면 오히려 제 맘이 불편해서요

 

<상황 요약>

새벽 배달어플로 시킨 치킨에 머리카락이 나왔으나 문을 닫아서 컴플레인 못함.

 

1. 머리카락 나왔으니 다음에 조심해달라고 한다.

 

2. 환불 요청한다. 

 

3. 치킨 한마리다 다시 보내달라고 한다.


4. 다음에 다시 시킬 때 사이드나 서비스 음료를 달라고 한다.

 

 

다른 분들은 보통 어떻게 하시나요ㅠ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